티스토리 뷰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 나트랑 빈펄랜드리조트 베트남골프여행 추천

1. 미스 유니버스 세계 대회 개최지

베트남 해양 관광도시 '나트랑 시티'에서 2008년 세계 미스 유니버스(Miss Universe)대회가 개최 되었다. 전 세계 미녀들을 맞이한 '다이아몬드 베이 골프 앤 리조트는 최고의 휴양 도시중에서도 멋진 풍광을 자랑하는 복합리조트이다.

2. 동양의 나폴리

연중 온화한 날씨와 진흙속의 진주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동양의 나폴리로 불린다. 세계적으로 많은 여행객 및 골프 관광객들이 찾는 휴양지이다.

3. 세계 관광 휴양지 TOP_10

하와이 와이키키와 견주어도 절대 뒤지지 않은 청정한 바다와 긴 해변을 자랑하고 있어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린다. 아름다운 항구와 더불어 최고의 휴양지로 잘 알려진 나트랑 이색 관광휴양지이다.

4. 천해의 자연환경

베트남 경제의 도시로 불리는 호치민 시티에서 북동쪽으로 위치해 있고, 연중 300일 이상은 맑은 날씨와 연간 해수온이 일정한 아름다운 해변으로 천연적인 자연조건을 갖춘 골프투어 휴양도시이다.

2018년 베트남 최고의 휴양 골프여행

최종 목적지 나트랑 빈펄랜드 골프리조트...

골퍼들을 유혹하는 해양스포츠의 천국 빈펄골프랜드 힐링 골프투어...

국내 무더위가 시작하는 여름시즌 해외골프투어를 생각하는 계절이 돌아왔다. 최근 해외골프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베트남골프여행에서도 인기 있는 나트랑 빈펄랜드리조트의 골프클럽이 많은 눈길을 끌고 있다. 베트남 다른 도시의 골프여행 상품보다 가성비가 높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아직까지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도시로 나트랑 항공권 현재까지 4개의 항공사을 이용할 수 있다. 나트랑 깜란공항 제 2공항이 오픈 예정으로 향후 더 많은 항공권이 생길 것이다. 비행시간은 약 5시간 30분 정도 소요되고, 나트랑으로 가는 직항 노선은 대한항공, 제주항공, 베트남항공, 비엣젯항공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대한항공(KE)편 항공 스케쥴은 인천국제공항 ↔ 나트랑(깜란) 국제공항 직항 주 4회, 수/목(3박5일), 토/일(4박6일) 패턴이다.

베트남 나트랑 빈펄골프여행

해외골프 전문 여행사

"달랏골프투어"

입니다.

나트랑시티 여행 정보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카인호야 성의 성도로, 호치민 시티에서 북동쪽으로 약 412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휴양 관광도시로 유명한 곳이다. 8세기에 참파 왕국의 수도로 번성을 이루었고, 19세기 말 프랑스 식민지 시대에 유럽인들에 의해 휴양지로 개발 되었다.

현대 베트남어로 정확한 발음은 "냐짱"이지만 1940년대 일본군이 주둔하고 있던 시대부터 '나트랑'이라고 불렸다. 사회주의 베트남에서는 정부 고위 관료의 리조트로 이용했으며, 도이모이 경제 개혁을 통해 외자 기업에 의한 관광개발이 활발해져 현재도 지속적으로 관광지 및 리조트가 개발 되고 있다.

도심과 인접한 곳에 6km가량 길게 펼쳐진 백사장을 따라서 럭셔리 호텔과 리조트가 건설 되었다. 베트남 최고의 해변 휴양지인 나트랑은 베트남 현지인은 물론 외국 관광객들로 항상 붐빈다. 주변의 크고 작은 섬들을 방문하는 보트트립과 머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탑바 온천이 유명하다. 동남아의 다른 유명 휴양관광지에 비해서 여전히 소박한 운치를 지니고 있어, 냐짱 혹은 나짱으로도 불린다.

아름다운 천연 해변과 섬, 리조트 지역으로 잘 알려진 나트랑은 열대 사바나 기후이며, 1월부터 8월까지의 긴 건기와 9월부터 12월까지의 짧은 우기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우기 기간 동안은 태풍으로 인한 거센 비바람이 잦으나, 장마는 다른 동남아시아 관광 지역보다는 짧은 편에 속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바다와 접해 있는 해양성 기후로 건기에도 무덥지가 않고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즐거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곳이다.

나트랑 해변은 약 6~7km에 펼쳐진 아름다운 하얀 모래사장으로 베트남 관광지에서 최고 수준이며, 연중 맑은 날씨가 많아 유명한 해변 리조트와 호텔이 있다. 돈대에 있는 카톨릭 교회로 스테인드 글라스가 아름다운 나트랑 대성당, 1932년 카우 지역에 프렌치 콜로니얼 양식으로 건축된 나짱 해양 생물박물관이 있다.

나트랑 시티는 유네스토가 지원하는 프랑스 NGO가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베이클럽에 가입해 있고,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할 수 있는 섬들이 바다에 있고, 다이빙 명소 등 해양 스포츠로 유명한 관광 도시이다.

세계적 명성의 다큐멘터리 잡지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꼭 가봐야 할 휴양지로 손꼽히는 나트랑은 끝없이 펼쳐진 백사장과 푸른 바다 위에 섬들로 베트남의 대표 휴양지이다. 순수한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연중 300일 이상 쾌청한 날씨로 유럽관광객들에게는 정평이 난 해변이며, 국내 관광객들도 최근 부쩍 많이 찾는 해외관광지이다. 베트남 남중부에 위치한 나트랑은 끝이 보이지 않는 백사장과 야자수, 쾌청한 하늘, 선명한 푸른 빛을 보이는 바다가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처럼 느끼는 곳이다.

해양레져 스포츠의 낙원인 빈펄랜드리조트의 골프코스는 혼째섬 안에서 럭셔리 리조트와 품격있는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다. 동남아 골프투어 생각하면 무덥고 습한 날씨를 많이 떠오르지만, 이 곳은 천연 바다를 바라보며 시원한 해풍을 맞으며 샷을 날릴 수 있는 골프클럽이다.

연중 온화한 해양성 기후와 천혜의 자연 관광지를 간직한 나트랑 시티는 매 순간 눈을 뗄수 없는 아름다움 그 자체이다. 국내 무더위 날씨 속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뚫어줄 골프의 천국 '동양의 나폴리' 나트랑에서 품격있는 골프와 리조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빈펄랜드골프리조트는 무엇보다 가성비가 높아 베트남골프여행지 중에서도 국내 골퍼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이다. 빈펄리조트는 섬안에서 나트랑 시티투어와 휴양지 등 어디에서나 편하게 만나 볼 수 있다. 항공기의 직항 운행과 저렴한 가격으로 수준 높은 양질의 골프여행 서비스를 제공 받기를 원하는 골퍼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해외 베트남골프여행 상품이다.

섬에 위치하고 있어 빈펄랜드골프리조트 이동 및 체크인은 독특하게 진행한다. 나트랑 깜란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40분정도 가면 빈펄리조트 메인 체크인 장소에 도착한다. 혼째 섬 전체가 빈펄리조트 소유이기 때문에 빈펄 섬 도착 전에 체크인을 한다. 체크인을 마치고 빈펄 섬으로 가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다.

체크인 장소에서 약 20분 간격으로 운행 중인 전용 스피드보트를 타고 가거나, 차량으로 약 5분 정도를 이동해 빈펄케이블카를 타고 들어 가는 방법이 있다. 스피드 전용보트는 24시간 운항을 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고, 나트랑 케이블카는 밤 10시면 중단 되기 때문에 그 이후 시간에는 전용 스피드보트를 이용해야 한다.

만약, 밤에 나트랑 야시장 및 시티투어를 계획 중이면 케이블카를 이용해 나트랑의 빼어난 야경을 구경하면 좋다. 스피드보트와 케이블카를 이용해 호째섬에 상륙하면 전동카트를 이용해 정규홀 18홀 골프클럽 및 리조트로 이동하면 된다. 또한, 모든 투숙객은 놀이동산, 워터파크 이용이 무료로 제공된다.

베트남 나트랑 빈펄컨트리클럽에서 특별한 라운딩...

베트남에서 가장 핫한 골프투어 지역을 국내 골퍼들에게 물으면, 대다수가 다낭골프투어를 떠오른다. 하지만, 이제는 빈펄랜드골프리조트 앤 빌라가 있는 나트랑을 생각할 것이다. 나트랑 시티에서 배를 타고 빈펄랜드 섬에서 즐기는 라운딩은 정말 매력적이다. 나트랑 비치에서 여객선을 타고 약 5분 정도 가면 빈펄CC를 찾을 수 있다.

푸른 바다가 펼쳐진 에메랄드 보석같은 휴양의 도시 나트랑은 '동양의 나폴리'로 불린다. 베트남의 대표적인 해양 관광지인 이 곳은 아름다운 해안 비치를 따라, 품격 있는 호텔, 리조트가 자리하고 있다. 낮에는 나트랑 해변에서 가족단위로 해수욕이나 가벼운 물놀이를 즐기고, 밤에는 품격있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 나트랑 빈펄골프클럽&빈펄랜드리조트&빈펄빌라 에 관해 자세하게 나트랑골프투어 2탄을 추가적으로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from http://healing-tour.tistory.com/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