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상 공개, 조덕제 성추행 사건 '사랑은 없다' 감독 장훈 사기극 발언 논란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 반민정 영상 공개, 조덕제 성추행 사건 '사랑은 없다' 감독 장훈 사기극 발언 논란 대법원 판결에도 끝나지 않는 싸움을 계속하고 있는 배우 반민정과 조덕제. MBC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에서 배우 반민정과 조덕제의 촬영중 성추행 사건을 다시 화제의 중심에 올려놓은 가운데, 침묵을 지키던 영화 감독 장훈이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파장을 예고했습니다.

촬영 중 일어난 반민정과 조덕제의 성추행 사건을 가장 정확히 목격한 연출자 장훈 감독이 28일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장 감독은 "찌질한 감독, 비겁한 감독으로 3년여의 시간을 송장으로 살았다. 감독이란 이유로 수없는 화살을 맞으면서도 버틸 수 있을 만큼 말을 아껴왔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그러는 사이 한쪽에서 끊임없이 추악한 소설을 써나가고 본인을 악의 축, 주인공으로 만들어버렸다"며 "나가도 너무 멀리 나갔다. 대응하지 말고 인내하라는 주변의 진언에 버틸 수 있을 만큼 말을 아껴왔다"며 그동안 반민정·조덕제 사건에 침묵했던 이유에 대해 말했다. 그러면서 장 감독은 "오늘부터는 그럴 이유가 없어졌다. 차마 하고 싶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하나씩 꺼내려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장훈 감독의 설명에 따르면 반민정과 조덕제 중 한쪽은 '팩트'가 아닌 '소설', 그것도 '추악한 소설'을 쓰고 있다는 이야기. 그리고 이제 차마 하고 싶지 않았던, 그러니까 장훈 감독 스스로 생각하는 '팩트'를 앞으로 꺼내놓겠다는 의지를 밝힌 셈이다. 해당 글 개제 이후 장훈 감독은 아직 어떠한 이야기도 꺼내놓지 않은 상황. 과연 그가 침묵으로 지켜온 진짜 이야기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앞서 27일 방송된 MBC 파일럿 시사 교양 프로그램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에서는 조덕제 사건을 둘러싼 가짜뉴스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다. 점점 다양해지고 정교해지는 가짜 뉴스들 속 진실을 파헤치는 내용을 담은 이 프로그램은 '피해자' 반민정에 대한 가짜뉴스에 대해 주목하며 반민정을 비롯해, '가해자' 조덕제의 인터뷰 등을 공개했습니다.

이 방송에서 반민정은 "매일매일 고통스러운 날들을 알았다면 과연 신고를 했을까 잘 모르겠다. 그 당시에는 너무 힘들었다. 매일 매일 나락으로 떨어지는 기분이다"고 전하며 성추행 장면이 담긴 영상을 방송을 통해 단독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방송 이후 조덕제는 자신의 SNS의 장문의 글을 남기며 해당 방송 내용을 전부 반박했다.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가 '반민정 구하기 아니냐'고 주장하며 "방송에 유감을 표하고 싶다. 탐사 보도 프로그램을 추구한다면 사실 관계를 밝히는 심층취재를 했어야 한다"고 발끈했습니다.

한편, 조덕제는 영화 '사랑은 없다' 촬영 중 반민정을 성추행 했다는 혐의로 대법원으로부터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40시간 이수 판결을 받은 바 있습니다.

배우 반민정 프로필

출생: 1980년 7월 3일 (배우 반민정 나이 38세), 배우 반민정 고향 서울특별시

배우 반민정 키: 166cm

부모: 배우 반민정 아버지 반석진

배우 반민정 학력: 중앙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반민정 출연작 영화

연도 제목 배역 비고

1999 둘의 밤

2001 수취인불명 은옥

2005 엄마 둘째 딸 / 연화스님

2009 비상 혜정

2009 요가학원 은정

2009 여자 없는 세상 전주연

2011 특수본 고수진

2012 90분 윤기자

2013 닥터 수간호사

2013 응징자 미옥

2015 따라지: 비열한 거리 주 마담

2015 치외법권 오 팀장

2016 사랑은 없다 은정

2017 올리고당 더 무비

반민정 백종원 식당 합의금 사건 보도 공방

이재포와 김모씨는 2018년 5월 9일, 당시 익명으로 보도되고 있던 조덕제 성추행 사건의 피해자에 대한 기사를 써 피해자를 특정하게 만들었고 허위사실 적시로 인한 명예훼손으로 1심에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이재포는 징역 1년 2개월, 김모씨는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이 선고되었다.관련 기사 2심에선 이재포에겐 징역 1년 6개월, 김모씨에겐 집행유예가 없는 징역 1년이 선고되었다.기사. 또한 이재포 측이 이 기사를 쓰게 된 건 다름아닌 조덕제의 제보 때문이었다고 한다

반민정 반기문 조카 사칭 논란[편집]

성범죄 사건으로 2015년 12월 15일 법원에 제출한 탄원서에 “아버지는 이 사건이 구설에 오를까 걱정을 하며 반기문 전 사무총장의 조카임을 거론하지 말라고 하셨다. 하지만 이제는 더 이상 숨기지 않겠다. 오히려 반 씨 가문의 명예를 걸고 간청드린다”라고 적혀있었다는 것이 알려졌다. 스포츠경향은 반 전 총장의 종중 관계자가 처음 듣는 사람이라며 친척이라는 게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고, 반민정의 아버지도 이를 부정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반민정 측은 기자회견을 열어 조카 사칭이 허위라는 것을 입증할 공문이 있다고 했으면서도 별개의 문제로 쟁점이 흘러갈 수도 있고, 여러 가지로 문제시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부각하지 않는 것뿐이라고 밝혔다.

반민정 몸매

2017/11/22 - [화제인물누구] - 박진성 시인 성폭력 무죄 "성폭행 여성 친구들이 부추겨서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문자 공개

2017/10/15 - [화제인물누구] - '황금빛내인생' 정소영 성추행? "런닝맨 최귀화 가정폭력 남편과 이혼알고 오열" 짝사랑?

from http://postnow.tistory.com/653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