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투 성추행 남궁연 무혐의 고통 호소 "아내 한미경 이혼 신해철 아버지...

미투 성추행 남궁연 무혐의 고통 호소 "아내 한미경 이혼 신해철 아버지 집안" 공개

남궁연 고통

성추행 의혹에 휩싸였던 드러머 남궁연 씨(51)가 무혐의 처분을 받은 가운데, 남 씨 측은 “아내와 몇 달간 매우 고통스러워했다”라고 밝혔습니다.

8일 티브이데일리에 따르면, 남궁연 씨의 법정대리인 A 변호사는 “강요미수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던 지난주 남궁연 씨에게 ‘혐의없음’ 처분이 내려졌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날 서울서부지검 형사2부(정희원 부장검사)는 한 여성의 진정에 따라 남 씨의 강요미수 혐의를 수사한 끝에 최근 ‘혐의없음’ 처분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매체에 “몇 달 간 남궁연 씨와 아내 분이 매우 고통스러워했다. 일도 다 끊겼고, KBS에서는 섭외 자제 대상까지 됐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남궁연 "성추행 전혀 사실무근, 명예훼손 고소" 남궁연 법률대리인 "미투 폭로 사실무근, 법적고소"

남궁연이 핫이슈 메이커로 떠올랐습니다. 문화계 미투(me too. 나도 당했다) 운동 속 성추행 의혹이 제기된 음악인 남궁연이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전면 부인하고 나선 것 입니다. 남궁연은 특히 법적 대응 입장까지 천명하면서 불쾌감을 드러내고 있다. 남궁연 성추행 의혹이 제기된 지 이틀 만 입니다. 남궁연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상위권에 등극했으며 이에 대한 갑론을박 역시 뜨겁다고 합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남궁연의 법률대리인 진한수 변호사는 2일 이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남궁연 씨와 관련돼 제기된 성추행 의혹은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발끈했습니다. 남궁연 측은 이어 "해당 글을 올린 분에 대해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 등으로 고소장을 차주에 접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남궁연은 진실을 말하는 것이고 남궁연 성추행 의혹을 제기한 여성은 거짓이라는 것 입니다. 남궁연 측은 이어 "남궁연 씨와 모든 의혹에 대해 검토했으며 사실인 게 하나도 없어 고소장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남궁연 성추행은 A부터 Z까지 허구이자 소설이라는 반발 했다고 합니다. 앞서 지난달 28일 인터넷에는 자신을 '전통음악을 하는 여성'이라고 밝힌 익명의 게시자가 '대중음악가이며 드러머인 ㄴㄱㅇ'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이후 'ㄴㄱㅇ'이 남궁연이라는 댓글이 달리면서 파문이 일었습니다. 이에 따라 남궁연 성추행 의혹은 진실공방으로 번지게 됐습니다. 남궁연 프로필 남궁연은 대한민국의 드러머이자 방송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7년 5월 1일 (남궁연 나이 50세), 남궁연 고향 서울특별시 배우자: 남궁연 부인 한미경 영화: 커피 카피 코피 1987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하우스에서 재즈 록 음악 가수 겸 재즈 록 드러머로 첫 데뷔한 그는 이후 남궁연 악단을 거쳐 SBS 라디오 《남궁연의 고릴라디오》를 5년간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대학 강사 활동을 하고 있다[1][2].

남궁연 집안 그의 외조부는 윤보선 대통령의 바로 아랫동생인 윤완선(尹浣善)이다. [3] 가족 관계[편집] 남궁연 아버지: 남궁식, 서울대학교 화학공학과 교수[4] 남궁연 어머니: 윤상경 남궁연 동생 : 남궁진 2018년 2월 28일, 연극, 뮤지컬 갤러리에 익명의 한 사람(전통음악 전공자: 판소리 추정)이 ㄴㄱㅇ을 지칭하고 그 사람이 성추행을 했다고 글을 썼다. 악단을 가지고 있고 ㄴㄱㅇ을 지칭한 것, 작성자의 공연 일정 등을 통해 추론할 때 남궁연이 유력한 상황. 논란이 터지기 시작했는데 네이버나 실시간 포털에서 자꾸 기사가 내려가거나 삭제된다고 남궁연 측에서 어떤 보이지 않은 힘을 행사하고 있는것 아니냐는 음모론이 네티즌 사이에서 꾸준히 제기되고 있다. 남궁연 이혼 연관어는 루머 입니다. 남궁연 신해철 남궁연 안철수

신해철 미투, [혐 사진있음] 고인도 농락하는 #미투 운동

캡쳐가 돌아다니자...

그리고 해당블로그는 삭제되고(삭제하고?) 없어졌다.

하지만 이미 네티즌들은 아키이브까지 떠 놓았다.

https://archive.is/6y8Ld

https://archive.is/FxXH0

from http://yoyonew.tistory.com/8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