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주요뉴스 2018.11.08 (4)

토픽셀프 2018. 11. 9. 05:56

주요뉴스 2018.11.08 (4)

1. 이재명 "경찰은 진실보다 우리 부부 망신주길 원해"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자신의 사건을 수사중인 경찰에 또 한번 강한 불만을 표했다. 이 지사는 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답정너..김영환 김부선 불기소 예측은 쉬운 일.. 불행한 예측하나 더 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이재명 기소, 김영환 김부선 불기소는 이미 정해져 있었다"고 주장했다. 앞서 7일 경기 성남분당경찰서는 이 지사가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 혐의로 고발한 김영환 전 의원과 이미 정해져 있었다"고 주장했다.

2. '6개월 여아 입막고 사진촬영' 30대 위탁모 '구속'

생후 6개월 된 여아의 입을 막아 숨을 못 쉬게 하고 이를 촬영한 혐의를 받는 위탁모 김모씨(38)가 구속됐다. 김병철 서울남부지법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아동학대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김씨를 구속했다고 8일 밝혔다. 김 판사는 "도망할 염려가 있다"며 구속영장 발부 사유를 밝혔다. 김씨는 생후 6개월 된 A양의 입을 막고 숨을 쉬지 못하게 한 혐의로 이달 5일 긴급체포 됐다.

3. 예장합동 "그루밍 성폭력 목사, 면직 요청... 부끄럽고 가슴아파"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예장합동)가 인천 모 교화에서 발생한 이른바 '그루밍 성폭력' 사건에 대해 사과하고 관련자를 엄중히 문책하겠다고 밝혔다. 7일 예장합동은 이날 임원 회의를 통해 성폭력 사태가 발생한 인천 모 교회 소속 노회에 강력한 처벌을 요청했다. 또 해당 목사사와 교회가 공식 입장을 표명하고 피해자에 사과 하도록 했다.

*출처 : https://news.naver.com/

from http://oraclejava120.tistory.com/57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