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사강 론 결혼 뉴스

토픽셀프 2018. 11. 9. 01:49

이사강 론 결혼 뉴스

많은 가수들의 뮤비를 감독한 이사강과 아이돌 그룹인 빅플로의 멤버인 론이 결혼을 한다는 누스가 전해지면서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빅플로의 소속사인 에이치오에 따르면 "빅플로의 멤버 론과 감독 이사강의 결혼식은 오는 1월달에 결혼식을 올릴 전제이며 지금 열애 중에 있다"라고 밝혔고 현재는 함께 결혼식을 준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사강, 존 두 사람은 1년 6개월 간의 열애 기간 동안 상대를 향한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결혼을 하기로 약속했다고 합니다. 열애설이 먼저가 아닌 결혼 소식이 먼저 알려지게 되면서 일각에서는 다른 루머가 돌기도 했지만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그룹 빅플로 측의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의 임신 소식은 아니다 " 고 해명을 했습니다.

지난해 5월 달에는 감독 이사강과 다른 아이돌 멤버의 열애설이 나기도 하였지만 당시에 이사강이 직접 열애설에 대해 부인을 하였습니다.

이사강의 나이는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이며 론의 나이는 91년생 올해 나이 28세 입니다. 이사강과 론의 나이차는 11살이여서 화제가 되는 분위기도 있지만 축하하고 있습니다.

이사강과 론은 11살이라는 나이차를 극복하여서 현재는 가족간의 상견례를 마쳤다고 하며 웨딩화보 역시나 진행을 하였다고 합니다.

빅플로의 그룹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멤버 론은 결혼을 하기 전 예정이 되어있는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빅플로 소속사 측에서는 팬카페를 통해서 "우리 소속사는 김사강과 론의 결혼을 응원 하기로 결정을 했다"라고 전하면서 "계획되어있던 12월의 콘서트, 그리고 한국에서 진행되는 여러분들과의 만남을 약속대로 진행을 하려고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에이치오 소속사에서는 식구 론의 결정을 응원하면서 "지금까지 빅플로의 론군을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의 인사와 사과의 말씀 역시 전하며 우리 론군의 미래를 함께 응원을 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사강 역시도 결혼을 한 후에도 자신의 일인 뮤직비디오 촬영을 계속 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이사강은 현재 뮤직비디오 제작사인 쟈니 브라더스에 소속된 감독으로 여러 아티스트들의 뮤비를 비롯해서 많은 방송 CF 콘텐츠에 참여하고 만들고 있습니다. 론은 과거 14년도에 진행이된 아이돌 그룹 빅플로로 데뷔를 하였으며 활발하게 활동을 하던 중이며 두 사람은 내년 1월에 결혼식을 올릴예정입니다.

80년생인 뮤비감독 이사강은 세인트마틴스에서 미술 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수료 하였으며 그 뒤에 런던필름스쿨 영화학을 전공하였습니다. 02년도 단편 영화인 스푸트니크를 통해 데뷔를한 이사강은 이후에는 그룹 2AM의 '친구의 고백'과 하동균의 '나비야' 에 참여를 하면서 유명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연출했습니다.

이사강 감독의 예비신랑인 론은 91년생이며 이사강보다 무려 11살이 어린 연하 남편입니다. 지난 14년도에 빅플로의 미니앨범인 퍼스트 플로우를 통해서 가요계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사강과 론 두 사람은 지난해에 4월달에 지인을 통한 자리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다고 하며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년이 넘는 시간동안 서로 사랑을 해왔으며 내년 초에 결혼식을 약속하면서 평생 부부로 지내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아이돌 론은 14년 그룹인 빅플로로 데뷔를 하였으며 현재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면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는 12월달에 공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빅플로의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빅플로의 멤버인 론이 내년 1월달에 뮤비 감독인 이사강과 결혼을 할 예정이며 두 사람은 1년이 넘는 시간동안 사랑을 키워왔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빅플로에 소속된 론의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계속 논의을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사강과 론,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네티즌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1살이 나는 나이차이 역시 화제가 되고 있지만 뮤직비디오 감독, 그리고 아이돌 그룹의 멤버 사이에서 난 첫번째 소식이기 때문입니다.

예비 부부의 만남은 외적인 모습에서도 큰 괴리감이 없으며 정말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사강은 나인뮤지스와 에릭남 그리고 허영생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뮤비 작업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런던에 있는 필름스쿨 영화학 전공을 하였습니다. 이론에서 배운 지식들을 현장에서 진행되는 촬영에서 보여주며 감각적인 자신의 센스를 발휘하였고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사강은 09년도에 진행이된 코코 앤 마크에 출연을 하여 모델들 사이에서 화보 촬영을 하며 뒤지지 않는 패션 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from http://koreanewsnews.tistory.com/1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