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그레이, 도끼 인스타그램 언급 "금시계 사진에 멋지네요" 폭로

라디오스타' 그레이, 도끼 인스타그램 언급 "금시계 사진에 멋지네요" 폭로

가수 그레이가 대학 시절 전 과목 F를 받은 사연을 고백했습니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그레이, 쌈디가 출연해 입담을 펼쳤습니다.

이날 그레이는 "대학교에서 올 F를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대학교에서 장학금을 받을 만큼 좋은 성적을 유지했다던 그레이가 '올 F'를 받았다는 사실에 MC를 비롯한 게스트들은 자초지종을 물었습니다.

그레이는 "애매하게 성적 받을 거면 안 가는 게 낫다"고 생각했다며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이야기한 숨겨진 사연에 모두가 그를 이해한 듯 고개를 끄덕였다고 하는데요.

또 그레이는 힙합레이블 AOMG가 공동 대표 체제로 갈 수 있었던 이유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내가 쌈디를 AOMG 대표로 꽂아줬다"며 "쌈디-박재범의 연결고리로 활약했다" 밝혔습니다.

"도끼가 인정한 금시계가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그레이는 "어느 날 제가 저의 인스타그램에 금시계 사진을 올린 적이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는 "도끼랑 저는 SNS 친구 상태가 아니었는데 그 사진을 봤는지 도끼한테 바로 문자가 오더라. '축하해요. 금시계 산거. 멋지네요'라고 왔는데 도끼한테 인정받은 기분이 들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레이는 "그런데 문자는 보내놓고 계속해서 SNS 친구 신청은 안하더라. 그래서 조금 서운했다. 저한테도 곡 많이 받아갔는데... 친구 신청을 안하더라"라고 속내를 내비쳤습니다.

그러자 함께 출연한 쌈디는 "그래서 제가 그레이의 입장을 전했더니 도끼가 인스타그램 친구 제한이 있어서 그레이와 친구를 하기 위해 한 사람을 삭제하려고 노력했다"라고 도끼의 당시 상황을 대신 전했습니다.

이어 쌈디는 "그래서 유명한 외국 래퍼를 친구 삭제하고 바로 그레이와 친구를 맺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레이 프로필

레코드 프로듀서

그레이는 대한민국의 래퍼이자 프로듀서이다. 힙합 크루 VV:D 출신이며 소속사는 AOMG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6년 12월 8일 (그레이 나이 29세), 그레이 고향 서울특별시

음반회사: 에이오엠지

앨범: The Storm Before the Calm (Special Edition), 더보기

본명 이성화

학력

신동초등학교 신동중학교 세화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휴학

소속사 AOMG

티파니 그레이 사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conypro.tistory.com/20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