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타는 청춘' 강문영, 김장 100포기 제안 "최성국, 구본승 등장에 막내...

'불타는 청춘' 강문영, 김장 100포기 제안 "최성국, 구본승 등장에 막내 탈출"

강문영이 김장 100포기를 제안해 청춘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31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장을 제안하는 강문영의 모습이 담겼다. 여행한 곳 바로 옆에 배추밭이 있었고, 제작진은 마음대로 드셔도 된다고 했습니다. 이에 강문영은 "김장하자. 좋은 배추가 있는데, 안할 이유가 없다. 사람도 많으니까 100포기 하자"고 했다. 이에 남자들은 반신반의 하며 "진짜냐"고 물었는데요. 강문영은 "근처에 강릉 있으니까 가서 오징어와 젓갈 사오라"고 농담을 했고, 남자들은 "진짜냐"고 농담하지 마라고 했다. 남자들은 "그냥 10포기만 하자"고 보챘고, 강문영은 끝까지 소신을 굽히지 않았습니다. 김광규, 최성국, 김정균은 강문영의 부탁대로 배추밭으로 갔다. 세 사람은 투덜거리며 20포기 정도 뽑았고, 세 사람은 "힘든 척 연기하자"고 짰습니다. 세 사람은 돌아와 힘든 척 말도 안하고 한숨만 쉬었다. 심저어 김정균은 "이거 100포기다"고 우겼다. 강문영은 "20포기 정도 밖에 안되겠다. 두번 더 갔다오면 되겠다"고 재촉했다. 결국 남자들은 강문영 등살에 다시 밭으로 향했습니다. 결국 이날 남자들은 50포기의 배추를 뽑았고, 김장할 준비를 했습니다.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바로 온 구본승은 남자 멤버들의 배추전쟁에 합류했다. 최성국은 구본승의 등장에 막내를 탈출하게 되자 환호하며 구본승에게 장갑부터 건네줬다. 구본승은 오자마자 배추노예로 전락하게 됐습니다.

강문영, 지코와의 깊은 인연 공개 “너 기저귀 다 갈아줬어”

지코 엄마 강문영, 지코의 휴대전화번호까지 알고 있는 그는 직접 지코에게 전화를 걸어 "내가 너 기저귀도 갈아줬다"고 깜짝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탤런트 강문영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1983년 고등학교 2학년 재학 중 CF모델로 데뷔하였다. 1985년 프랑스로 유학을 떠나 알리앙스프랑세즈에서 2년간 어학과 미술공부를 했다가 1986년 MBC 공채 18기 탤런트로 입문하였다.

출생: 1966년 3월 5일 (탤런트 강문영 나이 51세), 탤런트 강문영 고향 파주시

배우자: 탤런트 강문영 전남편 이승철 (탤런트 강문영 결혼 1993년–탤런트 강문영 이혼 1997년)

탤런트 강문영 재혼 남편 홍아무개 (2007년)

부모: 탤런트 강문영 아버지 백운산

영화: 뜨거운 비

자녀: 탤런트 강문영 딸 홍예주

강문영 성형 성형 전후 사진

강문영 성형 사진

탤런트 강문영 성형전 사진

학력[편집]

위례상업고등학교 (졸업)

이승철 강문영 이혼이유

1995년 이승철과 결혼하였으나 성격차로 1997년에 이혼했다. 이후 2007년 건설업자 홍아무개와 결혼했으나 1년을 채우지 못하고 이혼했다. 홍아무개와의 사이에 딸 1명을 두었다.[2]

신체 강문영 키 164cm, 46kg, 강문영 혈액형 O형

강문영 몸매

여담으로, 전 농구선수 허재와 초등학교 동창이다.

한국의 여배우. 어렸을 적 부모님의 이혼으로 유년기 때부터 홀어머니 슬하에서 자랐다. 1983년 고등학교 2학년 재학 중 길거리 캐스팅으로 인해 광고모델로 데뷔, 이후 1985년 프랑스로 떠나 2년간 어학과 미술공부를 했다가 1986년 MBC 공채 18기 탤런트로 입문하였다. 1995년 가수 이승철과 결혼하였으나 성격차로 1997년에 이혼했다. 2007년 사업가 홍모씨와 결혼해서 딸 하나를 두었지만 1년을 채우지 못하고 바로 그 해 이혼했다. 사실 임신 때문에 결혼했다는 루머도 있을정도라고(...)

강문영씨 아버지는 역술인으로 널리 알려지신 백운산씨의 딸입니다.

친딸은 아니구요~ 강문영씨 어머니와 재혼하신 겁니다.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줄곧 어머니, 남동생과 자란 강문영은 5년 전부터 함께 살고 있는 새 아버지를 친아버지처럼 따르며 많이 의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가수 이승철과 이혼 후 심리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낼 때 새 아버지의 따뜻한 위로가 큰 힘이 됐다고 한다. 백운산씨는 이혼 후 혼자된 강문영을 위해 발벗고 나서 사윗감을 찾기도 했다고 한다. 그런 덕분에 강문영은 현재 새 아버지가 소개시켜준 남자와 결혼을 생각할 만큼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는 2002년 기사이구요~ 강문영씨 결혼에 관련된 내용은 2007년 2월에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내용과 최근의 딸 출산 소식으로 위의 재미교포 남자친구의 이야기는 일단락 되겠네요...~

출처 - http://tip.daum.net/question/49157980

배우 최성국 프로필

출생: 1970년 12월 2일 (배우 최성국 나이 46세), 대한민국

배우 최성국 키: 180cm 78kg, 배우 최성국 혈액형 O형

방송: Big Man Sunday

학력 서울여의도초등학교 - 여의도중학교 - 여의도고등학교 -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 졸업

소속사 창컴퍼니

오현경과는 초등학교 동창이며, 아쉽게도 6학년 때 전학을 갔다고.

. 출연작[편집]

색즉시공

낭만자객

색즉시공2

시트콤 출연작인 대박가족과 색즉시공 등으로 최성국이란 인물의 캐릭터가 큰 인기를 끌었지만, 코믹한 이미지로만 굳혀져 전성기가 오래 가지 못한 케이스이기도하다.[2] 한창 잠잠해져있을즈음 성인영화 레쓰링으로 다시 컴백하기도했다. 이 작품이 아니었으면 본인은 진작 은퇴했을거라고.

최성국 해장국집

최성국 아버지가 하던 해장국집은 청일옥이죠. 서울호텔 옆에 있던

지금은 청진동 재개발과 함께 사라졌습니다.

청진옥과 형제지간이고 한골목에서 장사했죠.

청일옥도 나름 단골들이 많았는데...

그러고보면 청진동,피맛골 일대가 맛집의 보고

였는데 지금은 다 사라지고 대형 오피스빌딩들이

들어와있죠. 물론 그 빌딩들에도 유명 레스토랑들

많이 들어와서 이전과는 다른 형태의 맛집촌이

형성되었지만...

뭔가 좀 아쉬워요. 청진동과 피맛골은 제 20대의

술자리 대부분이 있던 곳이라... 가끔

사무치게 그립기도 하고.

출처 - http://mlbpark.donga.com/mlbpark/b.php?&b=bullpen2&id=4470547

최성국 이혼

이연수는 이날 방송에서 “내 이름 뒤에 ‘이연수 이혼’이란 연관검색어가 있다”고 억울함을 호소하며 “난 한 번도 결혼한 적이 없다”고 싱글임을 밝혔다.

최성국도 최근 한 방송에서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목표가 있었다”며 “결혼해서 ‘자기야’에 나가는 것이었다”고 미혼 사실을 알렸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5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