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콘서트 예정대로 진행 남편 정석원 남경필 아들 마약 혐의 들끓는 여론

백지영 콘서트 예정대로 진행

정석원 남경필 아들이 같은 날 마약류 혐의와 관련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백지영 남편 정석원은 지난 8일 호주에서 필로폰 투여 후 제보에 의해 인천공항에 대기해 있던 경찰에 긴급 체포 되었으며 남경필 경기도지사 아들은 지난해 9월 필로폰 투약 혐의로 긴급 체포되 9일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은 사실이 매체를 통해 전달됐습니다.

배우 정석원 마약 혐의 조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아내 백지영 10일 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쏠리게 됩니다. 백지영 단독 콘서트는 2016년 전국 투어 콘서트로 진행도중 임신 소식이 전해지며 취소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12월부터 진행된 백지영 'WECOME-BAEK' 콘서트는 오는 10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오는 10일 열릴 예정이었고 모든 준비가 끝마친 상황에 남편의 마약 혐의로 긴급체포 소식이 8일 저녁 알려지며 불투명해진 상황

백지영 콘서트 관객과의 약속 남편 정석원과는 상관없이 10일 WECOME-BAEK 콘서트 진행. 이미 한 차례 부득이 하게 콘서트가 중단한 사례가 있었고 모든 준비가 마친 상황에 분명한 혼선은 있겠지만 10일 콘서트는 진행 그 이후의 활동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정석원은 지난 4일 종영한 드라마 '나쁜녀석들:악의도시'에서 동방파 조직원 서일강 역으로 출연 강인한 인상을 심어주며 연기폭을 넓혔습니다. 이후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에 출연 예정이었으나 이번 마약류 혐의 사건으로 인해 출연여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정석원 마약 혐의 긴급체포 된 가운데 배우 정석원이 2월 초 호주 멜버른에 있는 한 클럽 화장실에서 친구들과 필로폰을 투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제보에 의해 경찰은 8일 오후 8시 인천국제공항에서 정석원을 긴급체포 증거를 기록하기 위해 시약 검사를 받았으며 정석원은 호기심으로 했다며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정석원은 필로폰 입수 경위에 대한 폭넓은 조사를 진행 중입니다.

유명 연예인 마약류 관련 혐의는 매년 끊임없이 이어져 왔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빅뱅 지드래곤, 탑 등이 있으며 지난해만 여러명의 유명인사들이 마약류와 관련해 대중들의 따가운 시선을 받아야 했습니다.

백지영 남편 배우 정석원 지난 8일 필로폰 투약 혐의로 긴급체포 된데 이어 경기도지사 남경필 아들 남모씨가 지난해 9월 필로폰 투약 혐의로 인한 1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습니다. 남경필의 아들이 지난해 9월 밀반입한 필로폰을 자택에서 투약한 혐의로 긴급체포가 됐었고 당시 즉석만남 채팅 어플을 통해 즐길 여성을 구한다며 필로폰 투약 장면 사진과 영상을 전송했는데 당시 위장 근무하던 경찰에게 전송된 내용을 증거로 긴급 체포가 됐습니다.

증거가 명백한데다 위장 경찰에서 자신의 혐의를 고스란히 전송했기에 이 사실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며 경기도지사에 대한 비난 여론이 거세게 불었습니다. 문제는 배우 정석원이 마약 혐의로 체포되면서 9일 남경필 아들 사건이 재조명 되며 더 거센 비판이 불거진 것입니다.

정석원 마약 혐의 긴급체포 건은 큰 후폭풍을 낳게 됩니다. 당장 내일인 10일 백지영 콘서트에도 그 영향이 끼칠 전망입니다. 민감한 질문이 나올수 있는 상황에 콘서트는 예정대로 진행이 되지만 프레스 오픈은 진행되지 않으며 콘서트 오픈과 동시에 남편에 대한 입장을 어떤식으로 전달할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백지영 콘서트는 특별 게스트 들의 깜짝 등장도 인기에 한 몫을 했습니다. 출연이 약속된 게스트들이 의리를 지킬 것인지에 대한 관심도 높으며 여러모로 불편한 시선과 싸늘한 반응 혹은 그런 상황과는 무관하게 단독 콘서트를 즐기는 무대로 꾸며낼 수 있을지 모든 것이 추측으로 예상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정석원 마약 혐의와 관련해 누구보다 큰 충격을 받았을 사람은 아내 백지영 입니다. 스스로를 다독일 여력도 없이 콘서트를 무사히 마치기 위한 리허설에 총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콘서트 예정대로 진행을 강행하려는 의지를 꺾을 필요가 있을까요 비난의 화살을 엉뚱한데로 돌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from http://simsimha3.tistory.com/255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