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오나미 참치턱 성형

토픽셀프 2018. 8. 19. 12:13

오나미 참치턱 성형

개그우먼 오나미와 연기자 이수경이 ‘배틀트립’에서 이색 요리를 공개했습니다.

18일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2박 3일 막바지 휴가 특집’으로 오나미와 이수경, 소유진, 강래연이 출연했습니다. 오나미-이수경은 필리핀 세부에서 막바지 휴가를 즐기는 ‘오이투어’를 준비해 관심을 모았는데요.

특히 두 사람은 “ ‘배틀트립’에서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특별한 음식을 공개하겠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MC 이휘재가 요리의 정체에 대해 궁금해하자 “턱음식”이라고 짧게 답변해 궁금증을 더욱 높였는데요.

필리핀 세부의 로컬 해산물 맛집으로 간 오나미와 이수경은 특별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등장하자 “폭립이 왜 해산물 식당에서 나와?”라며 의아해 했는데요. 이들이 주문한 음식은 ‘참치 턱’으로 만든 요리였죠. 뼈가 크고 주위로 살이 두툼하게 붙어 있어 겉으로 보기에 그 생김새가 폭립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맛은 완전히 다르다고 합니다.

오나미는 1984년생으로 올해 3세입니다. 우송정보대학 사회체육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공주입니다. 지난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10년차 개그우먼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from http://everyinfo2.tistory.com/1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