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병옥 나이 결혼 아내 딸 출역작 맥심화보 명품악역전문 보증사기...

1983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으며 43세때 2003년 영화 클레식으로 영화배우로 데뷔 하였으며 2003년 올드보이에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습니다. 강한 인상으로 주로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에서 청부살인 또는 악역연기를 하였습니다.

그는 35세 지금 아내 이윤자씨와 결혼을 했으며 안타까운 사연이 숨어 있습니다. 부인과 선을 보고 두달만에 결혼을 하였는데 서두른 이유가 돌아가신 어머니가 죽기전에 장가가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하셔서 급하게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살면서 제일 잘한일이 바로 지금의 아내와 결혼한 일이라소 할 정도로 이미지와는 다르게 가정을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랜 무명생활로 결혼 하고 난 뒤 이사만 12번이나 다녔다고 합니다

그에게는 두명의 딸이 있는데 둘째딸 김경선 양은 몇년전 JTBC'유자식상팔자에 아빠와 같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친구에게 아빠가 배우라는 이야기를 잘하지 않았으며 연예인 누구누구 딸로 부르는게 싫었다고 연에인 2세의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김병옥이 대중에게 이미지 변신으로 와닿은 작품이 있습니다. 바로 코믹연기를 보여주었던 2017년 상영되었든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에서 인생캐릭터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둘째딸이 아빠의 이미지 변신을 위해서 추천해주었다고 합니다.

마음의 소리에서 철없는 아버지 조철왕역을 맡아서 제데로된 생활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광수와 코믹연기로 절정의 인기를 선보였으며 고백부부에서도 코믹한 아버지를 연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이후 공익광고 까지 찍었다고 하니 이미지 대변신에 성공한 듯 합니다

from http://ddoahmom.tistory.com/237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