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예진 김건우 쇼트트랙 선수 국가대표 자격 정지 논란 인스타그램

김예진 김건우 쇼트트랙 선수 국가대표 자격 정지 논란 인스타그램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김건우 와 김예진 이 국가대표자격 정지와 진천선수촌 퇴촌 조취를 받게 되었다.

오늘 대한빙상연맹 관리위원회에 따르면 김건우는 지난 24일 남자 선수 출입이 금지된 진천선수촌 여자 숙소동에 무단 출입한 사실이 있다고 밝혔다.

선수촌에서 자체 조사를 통해 김건우 퇴촌 조치후 3개월간 입촌 금지, 김예진 퇴촌 조취는 1개월 입촌 금지로 국가대표 자격도 일시 정지되었다.

출처: 쇼트트랙 김예진 인스타그램 자격 정지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예진 김건우 자격 정지

김건우 는 선수촌 여자 기숙사에 출입한 이유를 김예진에게 감기약을 전달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김예진은 여자 숙소 출입증을 주었다고 한다.

선수촌 내 규정을 준수해야 할 국가대표로서 이를 위반했기 때문에 징계가 불가피 하다고 빙상연맹은 밝혔다. 국가대표 선발 1차 대회가 4월에 있기에 징계를 1개월 이상 받게되면 다음 시즌 국가대표 선발에도 어려움이 있다.

출처: 쇼트트랙 김예진 인스타그램 자격 정지

김예진 인스타그램 계정은 @yeah_jjini 으로 활발히 활동하였으나 현재 비공개 전환 되었고, 김건우 인스타그램 계정은 @gun_wu.u 으로 알려졌으나 현재 비공개 상태로 전환하였다.

출처: 쇼트트랙 김예진 인스타그램 자격 정지

쇼트트랙 김예진 은 평창동계올림픽 쇼트트랙 3000m 계주에 참가하며 금메달 리스트로 잘 알려졌으며 최근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었다. 김건우는 국제경기에서 금메달과 은메달을 따며 기대주로 촉망받아왔다.

이번 선수촌 퇴촌, 국가대표 자격 정지로 3월 8일 불가리아 소피아에서 열리는 세계선수권대회 출전이 불가했다. 김건우는 내달 동계유니버시아드 출전도 불가능하게 되었다.

국가대표 훈련 관리지침을 위반한 김건우 와 김예진 소식이 알려지며 이슈가 되고 있다. 김건우 는 과거 미성년 시절 음주 후 학부모 숙소로 들어가며 파문을 일으킨바 있다고 알려졌다.

쇼트트랙 김예진 인스타그램 국가대표 자격 정지 퇴촌

from http://trendmedia.co.kr/12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