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장윤주 화보 몸매 남편

토픽셀프 2020. 2. 29. 05:10

장윤주 화보 몸매 남편

2019년 11월 29일 장윤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거진 보그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화보 준비 과정을 돌아보며 쏟은 노력을 언급했습니다.

장윤주는 “어릴 땐 일을 막 했다. 젊음이 가장 큰 무기였고 그 장점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다. 테크닉은 모델 스쿨에서 다 배웠다고 여겼으니까 그저 ‘소울’만 있으면 된다는 식이었다”며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기본이 탄탄하지 않으면 쉽게 휘어진다는 걸 깨달았다. 무너지지 않는 몸의 중심을 잡기 위해 9년간 필라테스를 하고 요가와 웨이트 트레이닝을 병행하고 있다. 그리고 본질적 움직임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도전한 것이 무용이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삶에서의 근육은 성실함과 인내력에서 오는 힘이 아닐까? 하루 이틀 안에 근육이 생기지 않는 것처럼 성실함과 인내력 또한 하루 아침에 생기지 못한다”며 “삶에 있어 밸런스를 잘 지키는 사람이고 싶다. 운동에 있어서도 나는 코어를 중심으로 몸의 밸런스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그 부분을 노력한다”라고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보그에 따르면 장윤주는 식단 관리는 물론, 바디로 표현 가능한 다양한 실루엣과 포즈를 위해 방송 일정을 쪼개어 현대 무용을 연습했습니다. 촬영 현장에 동행한 무용 강사 또한 그녀의 유연함에 탄성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장윤주의 화보는 보그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델이자 방송인 장윤주는 1980년 11월 7일 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동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39세입니다. 키 170cm,혈액형은 AB형이며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가족사항으로는 2015년 결혼한 남편 정승민과 2017년 출생한 딸 정리사가 있습니다. 1997년 패션쇼 SFAA 컬렉션으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에스팀,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패션모델치고는 작은 키이지만 신체 비율이 매우 좋습니다. 단순히 마른 게 아니라 여성적인 굴곡이 살아 있는데, 오랜기간 꾸준히 운동을 해 온 결과물이라고 합니다. 날렵하면서도 여성미가 살아 있기 때문에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원래는 하이패션 모델이고, 지금도 모델로서는 하이패션 브랜드 분야의 일을 하지만, 예능 활동 때문에 대중적인 인지도가 늘어나자 패션과는 관계 없는 음료 등의 커머셜 모델 일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ALO라는 안경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서 장윤주의 얼굴이 커다랗게 들어간 안경집 간판을 명동 등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2001년 토이의 좋은 사람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습니다. 2015년 5월 29일 4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 2016년 6월 27일에 임신 3개월임을 알렸으며, 2017년 1월 2일 새벽 딸을 출산해 엄마가 됐습니다.

유명 사진가인 스티븐 마이젤에게 모델 제안을 받았으나, 1997년 외환 위기 때였고 하필 비자 문제 때문에 계약이 미뤄져서, 비자문제가 해결됐을 땐 이미 너무 늦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시엔 언어 문제도 있었고, 그녀가 모델 활동을 개시한 당시는 아직 동양계, 특히 한국인 모델이 자리잡기는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당시에는 오리엔탈리즘이라는 명목으로 동양계 마스크에 대한 관심이 시작되던 시기여서 더욱 아쉬웠다고 합니다.

본인이 해외활동을 못해서 아쉽다고 해피투게더나 무릎팍도사에서도 이야기 했음에도 불구하고 장윤주가 국내에서 탑모델 이미지가 강해서인지 후배들을 위한 해외진출의 길을 닦아놓은 줄 아는 대중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렇긴해도 국내 모델계에서 만큼은 반박불가 부동의 원탑입니다. 국내 유명 패션지, 브랜드의 화보는 다 찍어봤다고 무방하며, 각종 예능과 쇼프로 출연 덕분에 일반인들 사이에서의 인지도도 매우 높습니다. 게다가 한국에선 모델로서 뿐 아니라 뮤지션, DJ, MC로서 성공적으로 안착한 상황입니다.

국내 패션업계에서는 이미 레전드로 꼽히고 있는 탑 모델입니다. 패션계에서 활동하면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CF도 찍었지만, 한 방에 인지도를 확 높인 계기는 무한도전에서 2010년에 방송된 도전 달력모델에 도전 수퍼모델 컨셉 그대로 멘토링 및 MC로 출연하면서부터 입니다.

밑도 끝도 없이 대본대로 진행하는 멘트와 무한도전 만의 애드립을 기괴하게 받아치는 예능감, 폭발하는 발연기 등 패션모델로서는 업계 내에서 손꼽히는 뛰어난 인지도와 카리스마를 지니고 있는 것과는 반대로 예능에서 보여주는 소탈하고 천방지축 같은 모습으로 인해 팬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이 때 유재석과 연이 닿아선지 이후 놀러와 및 해피투게더에도 출연했습니다.

2014년 1월 16일차 해피투게더에선 과거사가 상당수 밝혀지면서 최강희에겐 만두라는 별명을, 과거 패션쇼에서 백스테이지에서 했던 웃긴 얘기 참느라고 볼을 빵빵하게 부풀리고 워킹했다가 무지 맞고 붕어 별명 획득합니다. 그리고 학창시절 성적이 나빠 수학 선생님께 종아리를 맞으려고 치마를 들어 종아리를 보이자 그 수학 선생이 "넌 장래에 톱 모델이 될 것"이라 예언했는데 그게 현실이 됐다고 합니다.

2017년 9월 5일 tvN 신혼일기2에 남편인 정승민과 같이 출연했습니다. 2018년 9월 15일 라이프타임 채널 파자마 프렌즈에 고정출연 합니다. 겟잇뷰티 2019에서 MC로 출연 중 입니다.

싱어송라이터로 2008년에 정규 1집을 냈습니다. 장르는 재즈이며 기타와 피아노까지 직접 연주하면서 노래도 하는 데다 작사, 작곡도 하고 음색도 맑고 고와서 좋아하는 사람이 꽤 되는 편. 장윤주 정도 인지도를 갖고 있다면 몸매를 살려 섹시 컨셉 댄스곡으로 상업적인 노선을 가는 쉬운 길도 있었을 텐데 재즈를 택해서 사실상 인디 뮤지션으로 활동한다는 점에서 오히려 좋은 인상을 받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가끔씩 라이브하우스 등에서 공연을 하거나 다른 가수들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서기도 합니다. 그리고 2012년에 2집 앨범인 을 발매했다. 동명 타이틀 곡인 ‘I'm fine’은 보사노바 버전으로 수록되기도 했습니다. 2013년엔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 참가하기도 했고, 서울과 부산에서 개인 콘서트 투어도 했습니다.

2015년에 류승완의 신작 영화 베테랑에 조연 배우로 스크린에 데뷔했으며, 베테랑 출연료 전액을 아이티 학교에 기부했다고 합니다. 세이브 더 칠드런의 캠페인의 일환으로 봉사활동 차원에서 방글라데시에도 갔다 왔습니다.

방송에서 외국에선 통하는 미모라고 발언한 적이 있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무도에서나 못친소 취급당하지실제로 외국에선 통하는 미모입니다. 외국에서 무작위로 100명에게 사진을 보여주며 미모에 대해서 물어봤는데 7~80명이 호감을 표했다고 합니다. 사실 실제로도 쌍꺼풀 없이 가늘고 긴 눈매, 도드라진 광대뼈, 작고 동그란 얼굴 등 서양에서 선호하는 동양 여성상에 부합하는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현무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장윤주와 닮았다고 했습니다.

모델 한혜진이 밝힌 바에 따르면 송경아와 장윤주가 모델계 똥군기 악습을 끊어낸 주역이라고 했습니다. 걸캅스 시사회에 가서 영화와 두 주연배우를 응원하면서 천만관객을 돌파하자는 인스타를 올렸습니다.

장윤주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yoonjujang 입니다.

from http://unknowspace.tistory.com/26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