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스턴 LA다저스 중계 방송 (7/15) 류현진 프라이스

2019 MLB 보스턴 VS LA 다저스

경기일자 : 7월 15일 월요일

경기장소 : 펜웨이 파크

올 시즌 리그 최고 수준의 좌완투수 류현진과 데이비드 프라이스가 LA다저스 VS 보스턴 일정에서 자존심을 걸고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현지 언론에서도 둘의 박빙 승부를 예상하는만큼 다저스의 설욕이냐, 보스턴이 다시 웃게 되느냐를 놓고 많은 팬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보스턴 VS LA다저스의 경기는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중계 될 예정이며,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무료tv시청하기,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무료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올 시즌 가장 뛰어난 투수로 꼽히고 있는 류현진과 평균자책점 3.24, 수비무관평균자책점 2.84로 최근 6경기에서 단 1개의 피홈런을 기록한 프라이스의 맞대결을 두고 이날 ESPN이 전국 생중계하는 선데이 나이트 베이스볼로 편성된 만큼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올해 성적은 류현진이 더 좋은데요.리그 평균자책점 부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류현진은 다만 올스타전에 출전했고, 원정이라는 점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는 상황인데요.

2012년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 프라이스는 통산 150승을 거둔 베테랑이고, 펜웨이파크에서 약하다는 이미지를 갖고 있긴 하지만 올해 6경기에서는 3승 1패 평균자책점 3.06으로 선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류현진은 지난해 10월 우리나라 선수로는 처음으로 월드 시리즈에 등판했는데요. 보스턴 원정으로 열린 2차전에서, 류현진은 4와 3분의 2이닝 동안 4점을 내주며 패전투수가 되었습니다.

9개월만에 바로 그 장소에서 설욕전에 나서는 류현진은 사이영상을 향해 달리고 있는만큼 어느때 보다 중요한 후반 첫 경기라고 볼 수 있는데요. 상대 선발 역시 그 때 맞붙었던 데이비드 프라이스인만큼 운명처럼 다시만난 두 선수의 리턴매치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그때와는 많이 다른 류현진의 위상이지만, 상대 타선 역시 만맡치 않은데요. 이번 경기에서 어떤 모습으로 설욕과 함께 성공적인 후반기를 출발 할 수 있을지 류현진의 모습이 궁금해집니다.

전반기 메이저리그 평균자책점 1.73으로 메이저리그 전체 1위로 마치고, 올스타전 내셔널리그에서도 선발 투수로 나서 1이닝 무실점 투구로 성공적인 올스타 데뷔전까지 마친 류현진 이번 보스턴전에서 다승 공동 선두 복귀도 노리는 만큼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라봅니다.

from http://white2020.tistory.com/20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