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린 성금전달, 성룡 해명

<아이린 성금전달>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정말 연예인들의 기부가 엄청난것 같습니다.

2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아이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27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전달했다고 합니다.

최근 대구 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국내에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히 늘면서 연예계 기부 물결이 이어지는 가운데, 아이린도 이에 동참한 것이다.

특히 아이린은 대구 출신으로 잘 알려져 있는 스타다. 대구에서 태어나 학창시절을 보낸 만큼 이같은 피해에 안타까워하며 대구 시민들이 겪는 어려움에 보탬이 되고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아이린으로부터 전달된 성금은 대구 내 저소득 계층의 코로나19 예방에 필요한 방역 물품과 의료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전선에서 고군분투 중인 의료진을 위해 5억 원을 기부했다. SM 측은 전국에서 코로나 19 환자 치료에 매진 중인 의료진들을 위해 써달라고 전했습니다.

<성룡 해명>

중화권 배우 성룡이 코로나19 감염 의혹을 해명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중화권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성룡이 코로나19에 감염됐다는 소문이 제기됐다. 또 대만의 한 매체가 성룡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격리된 것으로 의심된다는 내용의 보도를 하면서 의혹은 더욱 확산됐다.

이에 성룡은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논란을 일축했다. 그는 이번 기회를 빌어 여러분들의 걱정에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다. 나는 매우 건강하고 안전하다. 격리된 적도 없다고 밝혔다. 이어 지인들로부터 내가 괜찮은지 묻는 문자를 많이 받았다. 여러분의 사랑과 걱정에 감동받았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밝혔다고 합니다.

기부 의사도 전했다고 합니다. 성룡은 전 세계가 어려운 시기에 각국의 팬들로부터 특별한 선물(마스크)을 받았다. 마스크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쓰일 수 있도록 공식 기관에 기부해달라고 직원에게 요청했다고 설명했다.

from http://507507.tistory.com/39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