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열과 한국대중음악상 최다 후보

이승열과 한국대중음악상 최다 후보.......

장기하와 얼굴들이 이승열과 함께

한국대중음악

상 최다 후보에 노미네이트됐다!!

최근 한국대중음악

상 최다 분야에 노미네이트된 가수 이승열이 클래지와의 돈독한 의리를 과시했다.

지난 18일 서울 프레스센트

에서 열린 9회 한국대중음악상 기자회견에서 이승열은 올해의 음반

, 노래, 음악인, 최우수 모던록 음반, 최우수 모던록 노래 부문 등 총 5개 부문 후보에 올라 최다 노미네이트된 뮤지션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최우수 모던록 음반으로 노미네이트 된 이승열의 3집앨범 ‘Why we fail’은 2007년 2집 앨범

이후 4년여를 공들여 만든 수작으로 평가받아 이미 네이버

오늘의 뮤직에서 ‘2011 올해의 국내 앨범 BEST 1’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지난해 8월 3집 앨범을 출시하자마자 이승열은 한달 간 소극장 콘서트를 진행하며 방송보다는 지난해 8월 3집 앨범을 출시하자마자 이승열은 한달 간 소극장 콘서트를 진행하며 방송보다는 공연

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런 가운데 이승열이 후배 뮤지션 클래지를 위한 전폭적인 지원

에 사나서 관심격을 모은다.

이승열은 클래지의 솔로앨범 이승열은 클래지의 솔로앨범

에 참여했을뿐만 아니라 스스로 잘 나가지 않는 방송활동

에도 나서고 있다.

클래지의 앨범출시에 발맞춰 클래지와 함께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얼마 전 참여, 후배의 컴백을 도왔다. 이날 현장에서는 클래지와 이승열의 콜라보레이센 클래지의 앨범출시에 발맞춰 클래지와 함께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얼마 전 참여, 후배의 컴백을 도왔다. 이날 현장에서는 클래지와 이승열의 콜라보레이센

에 많은 관객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17일 발표된 클래지의 정규앨범 ‘Infant’의 타이틀곡인 ‘Love&Hate’를 직접 부르기도 한 이승열은 블루지

한 브리티쉬 모던록의 감성을 가장 잘 표현하는 부드러우면서도 이지적

인 보컬

을 선보이며, 일렉트로닉과의 만남을 통한 이승열의 새로운 시도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이승열은 27일에는 홍대 상상마당

에서 몽환적 전자음악

으로 대변되는 ‘Kayip’과 조인트 콘서트를 열어 팬들과 계속 소통을 유지하는 뮤지션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from http://fast8254.tistory.com/12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