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머 법적대응, 양다일 음원 사재기 논란 "부인 안현모 나이 비키니...

라이머 법적대응, 양다일 음원 사재기 논란 "부인 안현모 나이 비키니 실제키 혈액형 소유진 결별" 프로필

라이머 법적대응

라이머 법적대응, 양다일 음원 사재기 의혹에 "선처없다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가 양다일의 음원 사재기 의혹에 대해 정면 반박했습니다.

양다일은 지난 1일 김나영과 함께 부른 신곡 ‘헤어진 우리가 지켜야 할 것들’을 발매했다. 이 곡은 발매와 동시에 멜론 등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아이유, ‘겨울왕국2’ OST 등을 제쳤습니다.

이에 대해 일각에서는 최근 논란이 된 음원차트 사재기 의혹 등이 언급됐다. 이에 라이머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뉴뮤직은 절대 떳떳하지 못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라고 즉각 반박했습니다.

이어 그는 “오랜 시간 천천히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 온 다일이와 그 시간동안 함께 고생해준 전 브랜뉴뮤직 스텝들의 노고를 훼손하는 언행은 앞서 공지했듯 더이상 용납하지 않고 선처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분명히 밝힌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라이머 프로필

대한민국의 힙합 음악가이다. Joe & Rhymer의 멤버로 데뷔, Kross를 거쳐 2003년부터 본격적으로 솔로로 활동을 시작하였다. 현재는 BrandNew Music을 운영하고 있으며, 운동에 관심이 많아, 미국 공인 프라이빗 트레이너 협회인 US PTA의 명예 트레이너로 임명받기도 하였다. Mr. Big Daddy라는 다른 예명을 가지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77년 5월 13일 (라이머 나이 42세), 라이머 고향 서울특별시

배우자: 라이머 부인 안현모 (라이머 결혼 2017년–)

음반회사: 브랜뉴뮤직

라이머 학력: 서초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서울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서초중학교

앨범: Brand New Rhymer

소속사 브랜뉴뮤직 대표이사

신체 라이머 키 185cm, 80kg 라이머 혈액형 A형

종교 개신교

2007년에 발매한 1집 곡 중에 '4 C.E.O'라는 곡이 있었는데, 피쳐링이 조PD, MC 스나이퍼와 타이거 JK가 있어서 관심을 끌기도 하였다. 이 때 MC 스나이퍼와 김디지, 최자와의 갈등으로 무브먼트와 붓다 베이비의 분위기가 험악한 사이로 알려지다 보니 녹음했을 때는 어땠을까라는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허나 나중에 밝히기로는 서로 따로 녹음했다고 한다.

과거 소유진의 연인으로 결혼설만 3번 돌 정도로 사이가 좋았지만, 결국 결별했다.

회식에서 먼저 가는 사람이 있으면 어깨를 흔들면서 "가지마아" 라고 애교를 부린다고 한다.

패닉 출신의 래퍼 김진표와는 서초중학교 동창 사이이기도 하다.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손잡고 걸그룹 제작에 나선 바 있는데, 그 그룹이 다름아닌 모모랜드다.

라이머 소유진 디스 그녀를조심해

안현모 프로필

대한민국 前 기자이다.

안현모 자녀 "딩크족 어때? vs 2세 꼭 필요해"

출생 1983년 (안현모 나이 35세), 대한민국

안현모 키: 170cm

안현모 학력 서울대학교 언어학과 학사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국제회의통역 석사

형제자매 안인모(언니)

직업 통역사, 방송인

가족 관계 남편 라이머, 언니 안인모

배우자 안현모 남편 라이머 브랜뉴뮤직 대표

안현모 성형전 해명사진

안현모 김민준 결별 이유

"김민준과 안현모가 헤어졌다. 공개 연애 5년만에 결별이다"고 밝혔다. 이날 안현모 기자는 본지와 통화에서 "(결별)얘기하고 싶지 않다"고 잘랐다.

김민준과 안현모 기자는 2011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5년여간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키워왔다. 지난해에도 한 차례 결별설이 있었으나 부인했다. 결국 헤어짐과 만남 끝에 결별, 서로의 갈 길을 가게 됐다.

안현모 집안

안현모의 언니 안인모는 선화예중, 선화예고, 이화여자대학교 피아노과를 졸업한 피아니스트다. 이화여대 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밟았음, 미국가톨릭대학교 대학원에서 피아노 퍼포먼스 박사 과정을 마쳤다.

또 삼육대학교 강사, 서울종합예술학교 외래교수, 이화여대 강사를 역임했으며, 그룹 앙상블 탐베노바 리더, 그룹 듀오에즈웰 멤버로 활동했다. 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겸임교수도 맡은 바 있다.

안현모 몸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22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