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시세 1돈오늘의금값 18K 14K 확인가능한 한국금거래소사이트

금시세 1돈오늘의 금값 18K 14K 확인가능한 한국금거래소사이트

최근 여러 경기지표가 불확실한 전망을 내놓으면서, 많은 분들이 금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렇다 보니 더욱 투자로서의 금의 가치는 점점 오르는 추세이며, 과연 어느 시점에 금을 구매해야 할지 타이밍을 잡기 위해서라도 금시세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금은 현물이다 보니 실시간으로 금값의 변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보통 금거래는 1돈 단위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자본이 충분하신 분들은 골드바 형태로 투자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그때에도 기본적으로 금 1돈가격을 기준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는 금시세를 쉽게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저는 한국금거래소 홈페이지(http://www.koreagoldx.co.kr)를 추천해드립니다.

<포털사이트를 통해 '한국금거래소'를 검색합니다>

포털사이트를 통해 '한국금거래소'를 검색하여 위에 표시된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첫 화면에서 현재 실시간 금시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금거래소 홈페이지 : http://www.koreagoldx.co.kr>

위 별표가 쳐진 부분은 실시간으로 금시세가 표시됩니다. 살때와 팔때의 가격이 한눈에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사고 언제 팔아야 할지 타이밍을 잡는데 무척 수월합니다. 이 글 작성당시금 한돈 살때는 238,000원, 팔때는 213,000원 입니다. 이 금시세 역시 1돈기준 가격입니다.

순금은 물론, 18K, 14K의 시세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백금 시세도 표시되며, 최근 금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함께 은에 대한 투자심리도 커지는 것을 반영하여 은시세도 함께 병기되어 있습니다.

또한, 금시세의 실시간 변동 뿐만 아니라, 최근 금시세 가격변동 추이를 분석할 수있는 표와 그래프 형태의 자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트를 분석하면 타이밍이 보인다고 했던가요. 무척 유용한 자료입니다.

저도 최근에 한국금거래서를 직접 방문해서 금을 약간 팔기도 했는데요. 무척 친절하고, 각종 금관련 상품을 함께 팔고 있으니, 혹시 기회가 되어 방문하셔도 무척 좋은 경험이 되실 것으로 확신합니다.

오늘은 금시세 1돈 및 오늘의 금시세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무리한 투자는 결국 본인이 책임을 져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시고, 현명한 금투자를 통한 성공을 기원합니다.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from http://finance.newhour.xyz/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