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지환 협박의혹

토픽셀프 2019. 7. 16. 10:00

강지환 협박의혹

배우 강지환이 성 폭행 혐의를 인정했다고 합니다. 강지환은 그동안 경찰 조사에서 ' 술을 많이 마셔서 아무런 기억이 나질 않는다' 고 혐의를 부인했는데요.

그러나 15일 오후 자신의 법률 대리인을 통해 ' 모든 혐의를 인정하며 저의 돌이킬 수 없는 잘못으로 크나큰 상처를 입으신 피해자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 고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이어 강지환은 ' 이번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저의 잘못에 대한 죗값을 달게 받고 속죄하며 살도록 하겠다. 거듭 죄송하다' 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강지환이 혐의를 인정한 가운데 피해자들에게 합의 종용했다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강지환으로부터 피해를 당한 여성 측이 소속 업체로부터 합의를 종용받았다는 내용의 의견서를 경찰에 제출했다고 합니다.

피해 여성 측 변호인은 지난 15일 ' 피해자의 소속 업체가 피해자 측에 합의를 종용하는 연락을 취하고 있다. 이런 일이 없었으면 한다'는 취지의 의견서를 경찰에 제출했다고 합니다.

강지환의 가족들은 이들이 소속된 외주 업체 관리자들을 통해 주소 등을 알아낸 뒤 피해 여성들의 집 근처로 찾아왔다고 합니다. 만남을 거부하는 피해자들에게 이들이 소속된 업체 관계자는 합의를 종용하는 모바일 메신저를 보냈습니다.

' 오늘이 골든타임이다. 오늘 합의를 하는 것이 좋다. 강지환은 파산할 것이고, 이제 잃을 것이 없는 사람이다. 강지환이 혐의를 인정하지 않으면 너희는 보상을 받지 못한다' 는 내용이었다고 합니다.

이 관계자는 ' 재판에서 너희에게 불리한 자료를 수집하고 있다. 법정에 증인으로 출석하면 기자들이 사진을 찍을 것이고 신분이 노출될 것이다. 그런 고통을 겪을 것이냐'며 은근한 협박도 했다고 하는데요.

피해자측 변호인은 ' 피해자들이 속해 있는 회사 관계자가 피해자들에게 보낸 모바일 메시지에 부적절한 의견이 포함된 것으로 확인돼 문제를 제기했다. 피해자들과 혐의해 메시지를 보낸 관계자를 상대로 법적으로 대응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고 밝혔습니다.

이에 경찰은 피해자 측에 회유성 메시지를 보낸 당사자가 누구인지 파악에 나서는 한편, 의견서를 통해 법적 문제 여부 등을 검토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강지환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가 강지환과의 계약해지를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화이트브라더스코리아는 16일 ' 당사는 지난 2019년 5월 강지환과 신뢰를 바탕을 계약했지만, 예상할 수 없는 불미스러운 일로 신뢰가 무너지게 됐다. 이에 따라 더이상 전속계약을 이어갈 수 없음을 인지하게 되었고, 강지환과 전속 계약을 해지하기로 하였다' 고 밝혔습니다.

from http://newsblue.tistory.com/35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