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닝맨' 양세찬, 손나은 심쿵 고백 "동생 손새은 프로 골퍼 YG 소속사...

'런닝맨' 양세찬, 손나은 심쿵 고백 "동생 손새은 프로 골퍼 YG 소속사 실제키 성형전후 비키니 레깅스" 움짤

양세찬 손나은

'런닝맨' 양세찬, 곁에 선 손나은에 "왜 내 옆자리에 섰지?" 설렘 폭발

양세찬이 손나은에게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14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런닝맨 팬미팅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함께 꾸밀 파트너를 정하기 위한 '쿵짝 레이스'가 펼쳐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과 아티스트들은 미션에 앞서 각각 팀 별로 모였다. 그런데 손나은은 자신의 팀이 아닌 양세찬 옆에 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양세찬은 "저 쪽이야. 왜 자연스럽게 이 쪽에 섰지?"라며 의아해하면서도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자 유재석은 "나은이가 예전에 세찬이랑 약간 썸이 있지 않았냐"라고 물었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양세찬은 손나은에 대해 "꽃사슴"이라 부르며 애정을 드러냈던 것. 이에 김종국은 "나은이가 여지를 주더라"라고 거들었습니다.

이를 들은 양세찬은 "옆에 서길래 다시 시작해볼까 하는 마음이 들었다. 잠깐 흔들렸는데 정신이 또 들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후에도 양세찬은 손나은의 눈빛 하나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풍문쇼' 스포츠계의 끝없는 폭로! 체육계 성폭행 논란

풍문 3 - 한 지붕 아래, 스타 예체능 가족!

# 비주얼 여신 '풍문쇼' 손나은 뺨치는 미녀 프로 골퍼 동생은?!

# 예체능은 서로에게 끌린다?! 스포츠 선수와 결혼한 스타 대 공개!

2019년 1월 28일 (월) PM 11:00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채널 고정!

▲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톱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23)의 친여동생인 손새은(20)이 프로골퍼로서의 첫 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손새은은 7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손나은의 동생 손새은'이 아닌 '손새은의 언니 손나은'으로 불릴 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다부진 포부를 밝혔습니다.

지난 7월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계열사인 YG스포츠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손새은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에 입회, 프로골퍼로 본격 활약 중 입니다. 손새은은 아마추어 시절부터 수려한 외모와 175cm의 큰 키를 바탕으로 골프계에서 주목을 받았다. 손새은이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것은 그녀의 세 살 위 친언니가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이자 연기자인 손나은이기 때문 입니다. 손나은은 지난 2011년 에이핑크 멤버로 데뷔한 뒤, 그간 빼어난 외모 및 실력을 바탕으로 가요계와 연기 분야 모두에서 인기를 얻었다. 손나은은 현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에 몸담고 있습니다.

손나은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배우이다. 걸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이다. 골프선수 손새은의 친언니이다.

출생: 1994년 2월 10일 (손나은 나이 23세), 손나은 고향 서울특별시 청담동

손나은 키: 168cm 손나은 실제키 167cm, 손나은 몸무게 45kg, 손나은 혈액형 B형

글래머 손나은 몸매

손나은 부모: 손나은 아버지 손승완

손나은 아는형님

손나은 학력: 동국대학교 (2014년–)

손나은 움짤

손나은 형제자매: 손나은 동생 손세은

손나은 성형전후 사진

손나은 비키니

손나은 학력[편집]

서울언북초등학교 (졸업)

청담중학교 (졸업)

압구정고등학교 (전학)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무대미술과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재학)

귀여운 외모와 밸런스 있는 몸매[13]를 가지고 있어서 남초사이트에서는 걸스데이 유라, AOA 설현과 더불어서 몸매 짤이 많이 등장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남자들 사이에선 에이핑크 팬이 아니더라도 손나은의 인지도가 상당히 높으며 여자들 사이에서도 워너비 몸매로 자주 꼽히는 연예인 중 하나이다.

손나은 레깅스

원래 안경을 착용하였으나 2014년 4월에 안구내 렌즈 삽입술을 받아 지금은 착용하지 않는다.

손나은 뉴페이스 춤 움짤

어렸을 때부터 수영을 배웠다고 한다.[14] 그래서인지 에이핑크의 쇼타임 2화를 보면 8m 깊이의 다이빙풀에 멤버들이 다이빙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다이빙 후에 손나은만 안전요원 도움 없이 능숙하게 헤엄쳐서 나왔다.

에이핑크 내에서 머리색을 자주 바꾸는 멤버 2인 중 1인이다[16]. 데뷔 후 흑발, 빨간머리, 갈색머리, 금발의 스타일을 소화했는데, 팬들은 흑발, 금발을 선호하는 듯 하다. 손나은 본인은 금발이 제일 기억에 남았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탈색할 때 힘들게 색이 나와서였기도 하지만 팬들이 좋아해 줘서였다고 한다. 더불어 나중에 기회가 되면 새로운 색으로 머리색을 바꾸고 싶다고 했다.

골프선수 손새은 프로필

출생 1997년 11월 10일 (손새은 나이 만 20세)

신체 손새은 키 175cm | 손새은 혈액형 B형

손새은 몸매, 손새은 스윙

손새은 소속사 YG스포츠

가족 언니 손나은

손새은 성형 해명 사진 , 손새은 움짤

학력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졸업

데뷔 2017년 KLPGA 입회

수상 2013 제1회 SR30배 한국 중고등학교 골프대회 여고부 개인전 3위 외 2건

아는형님 에이핑크 남주 코 성형 전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166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