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윤정 열애고백 악플 라디오스타 주호민 이광기

배윤정 열애고백 악플 라디오스타 주호민 이광기

8월 15일 오늘밤 MBC 라디오스타 배윤정,주호민,이광기,김완선,이광기가 출연합니다. 출연진부터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가장 주목받고 있는 출연자로는 최근 '프로듀스48'에 엄격하고 걸크러쉬함으로 유명한 댄스 트레이너 배윤정입니다. 배윤정은 국내 탑 걸그룹들의 댄스 안무를 직접 짠 실력있는 댄스트레이너로, '프로듀스101' 시즌1 때부터 호랑이 선생님으로 유명합니다.

방송에서 보여준 쎈 이미지 덕분에 안무가 배윤정은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쎈언니 캐릭터가 생겼는데요. '프로듀스101' , '프로듀스48'에서 보여준 독한 평가와 혹독한 트레이닝으로 대중에게 깊이 인식되었습니다. 이번 라디오스타 출연을 통해서 배윤정은 쎈 이미지에 대해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배윤정은 처음 춤을 배우고 추기 시작했을 때, 여자 댄서가 거의 없던 시절이기 때문에 자기 방어를 위해 쎈 언니가 될 수 밖에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쎈 이미지에 관련해서 배윤정은 쎈 이미지를 극복하기 위해서 쌍커풀 수술까지 한 사실을 고백하며 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번 각인된 이미지는 사라지지 않았다면서, SNS로 인한 악플에도 시달리며 실제로 악플러에게 일명'현피' 현실 만남을 신청했다고 밝히며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 배윤정은 연하의 일반인 남자친구에 대해 당당히 열애고백을 하기도 했는데요, 알고 지내던 일반인인 연하의 이성친구에서 남자로 보이기까지 풀 러브스토리를 고백하면서 쎈 언니가 아닌 순한 여자로의 모습도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배윤정은 전 남편인 가수 제롬과의 이혼 관련 얘기도 솔직하고 털털하게 밝히면서도 현재의 연하 남친과의 고백 등 쿨하게 그리고 강렬할게 공개하면서 다양한 에피소드들로 라디오스타 MC들과 제작진들에게 큰 웃음을 주며 방송에 임했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각인 된 쎈 이미지를 벗을 수 있을지 관심깊게 방송을 지켜봐야 겠습니다.

오늘 밤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배윤정을 비롯해 다른 출연자로는 만화가 주호민씨가 나올 것으로 예고 되었는데요. 주호민은 웹툰 작가로 '파괴왕' '신과 함께' 를 연재한 유명한 작가입니다. 최근 '신과 함께' 영화화로 큰 화제가 되어 원작인 주호민 작가도 유명세를 타 이번 라디오스타 녹화에 참여를 했습니다. 엄청난 영화의 인기와 더불어 흥행에 따른 제작 정산의 뒷이야기도 밝혔습니다. 또한 '파괴왕' 원작자 답게 아주 '파괴왕'스러운 입담과 에피소드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입니다.

더불어 주호민 작가는 MC인 차태현을 저격하며, 신과 함께에 출연한 배우 차태현에 대해 다른배우를 원했다고 하며 디스하는 등 또다른 재미와 케미를 보여줘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배윤정,주호민에 이어 배우 이광기도 이번 MBC 라디오스타에 재 출연을 했는데요, 평소 예능에서 입담을 과시했던 이광기라 그 재미가 더 기대되었는데요 예상 만큼이나 폭소를 할만한 활약을 했다는 후문입니다. 이광기는 과거 '전설의고향'에 출연 당시 다리가 하나 잘린 귀신 역할을 하여 그 존재감을 과시 했었습니다. 다리 한쪽을 잃은 귀신으로 일명 '내다리 내놔'가 아주 화제였습니다. 방송 도중 깨알같이 출연진의 다리를 쳐다보는 등 폭소를 자아냈다고 합니다.

8월 15일 밤 MBC 라디오스타에서 배윤정,주호민,이광기 이들이 보여줄 여름 특집 라디오스타. 재미와 다양한 에피소드 기대하며 본방사수를 해야겠습니다.

from http://infomodu.tistory.com/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