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미 전참시 출연 매니저 공개

선미 전참시 출연 매니저 공개

가수 선미가 화제 예능 '전참시' =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합니다. 15일 선미의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소속 가수 선미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전참시에 출연한다고 밝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평소 활동하면서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여 입담과 익살스런 모습을 보여준 가수 선미가 이번 전참시 출연을 통해서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선미의 매니저와 함께 보내는 리얼 일상 생활을 공개한다고하여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전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으로 선미는 그룹에서 탈퇴 후 솔로로써 많은 활약을 해왔습니다. '보름달' , '24시간이 모자라' 등으로 솔로 가능성을 보여준데에 그치지 않고 작년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튼 후 선보인 '가시나'를 발표하면서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로 많은 유행과 트렌드를 만들었습니다.

선미는 '가시나' 이후 후속으로 '주인공'을 또 한번 터뜨리며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선미를 한번 더 입증시키면서 대세로 우뚝 서게 되었습니다. 시상식에서도 이를 입증하듯이 다양한 수상 기록을 세우며 승승장구했는데요. 이번 전참시 출연에 앞서 내달 9월초에 새로운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이번 전참시 출연을 계기로하여 선미는 기습적으로 매니저를 공개 하는 등 벌써부터 매니저와의 케미가 기대되고 있는데요.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선미가 매니저와의 특급 호흡을 과시 할 것이라며 큰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는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방송이 아닌 일상의 리얼 상황들을 보여주기 때문에 과연 선미의 매니저가 풀어낼 선미의 일상은 어떨까요. 최근 선미는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올리면서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이기도 해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같은 상황으로 매니저 인스타그램에도 역시 익살스런 선미와 매니저의 캐미가 돋보이는 사진들이 올라와 두 사람의 본격 캐미가 기대되네요.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선미의 일상 생활의 궁금증을 풀어보세요.

from http://infomodu.tistory.com/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