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안컵 16강 베트남 요르단 축구 중계 및 경기 일정

아시안컵 16강전이 이번주 일요일부터 시작됩니다. 첫 경기를 선보이는 국가는 베트남과 요르단입니다.

베트남은 초반 조별리그에서 고전을 면치 못했으나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승부에 임했으며, 마지막 예멘전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이겼으며 조별리그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후 조별리그 3위에게 주어지는 6장의 16강행 티켓을 거머쥐면서 다시한번 무대에 섰습니다. 두 국가대표팀의 축구 중계 일정과 경기 일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고, 중계를 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아시안컵 16강 베트남 VS 요르단

2019년 아시안컵 16강의 첫번째 경기로 막을 여는 베트남vs요르단의 경기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미 박항서 매직은 국내에서도 통용되는 단어가 됐으며 그만큼 관심이 극에 달해있습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국가대표팀은 공중파 tv에도 소식이 전해지며 축구를 알지 못해도 관심있게 지켜봐야할 경기가 됐습니다.

베트남은 조별리그에서 2연패를 하며 처음 고전을 면치 못했습니다. 오랜만의 아시안컵 출전과 스즈키컵과는 다른 경기 규모, 상대의 전력에 다소 힘이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예멘전에서 2-0으로 승리하며 조별리그 3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옐로카드를 레바논보다 2장 덜 받았으며, 페어플레이 승자 방식으로 16강전을 갈수 있는 남은 6장의 티켓 중 하나를 거머쥐게 됐으며 박항서 매직은 다시한번 살아나게됐습니다. 이렇게 끈질기게 16강으로 도달한 만큼 베트남 축구국가대표팀이 경기를 임하는 마음은 상당히 독할것으로 보입니다. 죽다살아난 마음으로 침착하게 승리로 나아가길 바랍니다.

하지만 베트남과 맞붙게될 요르단은 쉬운 팀이 아닙니다. 조별리그 B조에서 우승후보로 여겨졌던 축구 강팀 호주를 2-1로 격파했으며 총 전적 2승 1무로 조별리그 1위를 차지한 팀입니다.

아무래도 단순 전력을 보면 베트남이 약세이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보여온 베트남팀의 상승세를 보면 괜시리 예상을 단번에 뒤엎어버리지 않을까? 기대하게 되네요.

아시안컵 16강 베트남 요르단 축구 중계, 경기 일정

경기 일정 : 1월 20일 일요일 오후 8시 시작

중계 시청 방법 : 16강 경기의 경우 조별리그 일정과 마찬가지로 주요 경기는 종합채널 JTBC에서 시청할수있습니다. 그 외 대다수 모든 경기는 스포츠 중계 전문 채널 JTBC3 폭스 스포츠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PC, 모바일 유저시라면 네이버TV, 아프리카TV 및 스포츠중계 전문 사이트, 인터넷 중계 축구 매체에서 고화질로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번에 베트남이 요르단을 꺾게 되면 정말 한치 앞을 모르게 될 것 같습니다. 첫 경기 첫 출발에서 베트남이 요르단을 꺾으면서 앞서 있는 상대국들을 한층 긴장시키게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마지막 경기에서 한국 축구대표팀과 베트남 축구대표팀이 결승전에서 만난다면 짜릿할것같네요.

더 알고싶은 꿀팁 있나요? 꿀팁블로그에서 더 알아보세요!

from http://lifemedicine.tistory.com/64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