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강호 아들 송준평 사과? 엑소 팬들에게 죄송해야하는 이유

송강호의 아들 송준평이 엑소 팬들에게 '죄송하다'고 인스타에 글을 올렸다. 무슨 일이 있었나.

아빠 송강호 주연 영화 마약왕을 옹호하다가...

'이번 마약왕에 주연배우로 출연하는 송강호

송강호 아들 송준평

배우 송강호의 아들로 알려져 있으며 또 축구선수로도 알려져있는 송준평이 엑소 팬들에게 공개 사과했습니다. 이 사과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다양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송준평은 앞서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글을 하나 올립니다. 바로 "액소 팬들 댓글 테러 적당히들 하자"라는 내용이었습니다. 12월 19일 영화 스윙키즈와 송준평 아빠 송강호 주연 영화 마약왕이 흥행대결을 펼칩니다. 그러나 마약왕의 반응이 좋지 않자 일부 엑소팬들이 의도적으로 마약왕에 댓글 테러(영화 보지않고 비평, 비난, 물타기 등)을 가한 것입니다. 송준평은 이와 같은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아 액소 팬들에게 일침을 가한 것입니다.

위 내용이 논란이되자 송준평은 인스타에 빠르게 사과글을 남긴 것입니다. 사과의 내용은 "내 짧은 생각으로 경솔한 글을 올린 것 같다. 엑소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한다." 이였습니다.

이 사과를 보고 네티즌들의 반응은 엇갈렸습니다. 누군가를 특정하고 저격하는 행동 자체가 옳지 않다고 지적하는 사람들과 평점테러 등 악의적인 댓글에 당연히 주연배우 아들로서 옹호의 글을 남길수 있는거 아니냐라는 입장이었습니다. 굳이 사과할 이유가 없습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사과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 엑소 팬들이 댓글 테러를 가한 사실이 완전히 사실일경우에 말입니다. 하지만 댓글 테러를 가한 사람이 정확히 파악하기 힘들다는 점 엑소팬 전부가 댓글 테러에 기여한게 아니라는 점에서, 재빠르게 사과를 한 점이 정말 현명하다고봅니다. 지는게 이기는 법입니다.

논란이 된 두 영화 마약왕 vs 스윙키즈

한편, 영화 마약왕과 스윙키즈의 개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완전히 다른 장르로 관객들의 기대를 얻고 있습니다. 마약왕의 경우 한국 1970년대 마약사건들을 모티브로 해서 제작된 마약왕 영화입니다. 송강호 특유의 연기가 호평일색입니다.

또 영화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 포로수용소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영화입니다. 수용소에서 댄스단을 구성하며 이루어지는 이야기인데요. 이는 창작뮤지컬 로기수를 바탕으로 제작됐다고합니다.

현재 상황은 영화 스윙키즈는 비교적 호평을 얻는 반면에 영화 마약왕은 다소 불호평이 많은 편입니다.

from http://lifemedicine.tistory.com/55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