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한 샘김 25kg 감량 다이어트 고백

샘김의 다이어트는 유명합니다. 아는 사람은 알고있지만 샘김이 다소 인지도가 뛰어난 편은 아니기에 다시한번 이슈가되고 있습니다. 샘김은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25kg 감량 다이어트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샘김의 다이어트 25kg 폭풍 감량

최화정이 진행하는 라디오에 출연한 샘김

12월 18일 오후에 방송된 SBS 라디오 프로그램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가수 샘김과 권진아가 출연했습니다. 이 날 두 사람은 DJ인 최화정의 진행에 맞춰서 '최파티' 청취자들을 향해 자신들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 날 '최파타'의 청취자들은 다이어트한 모습의 샘 김을 보고 놀랍다는 반응을 표현했습니다. 이 중 한 시청자는 "샘김씨 살 너무 많이 빠졌다. 못 본 새 멋있어졌네요"라고 사연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 사연에 샘 김은 "원래는 93~94kg였는데 25kg을 뺐다. 특히 다이어트는 유지하기가 힘들다. 요새 또 연말이라 맛있는 음식 먹을 자리가 너무 많다"고 대답하기도 했습니다.

샘김 다이어트 전후 사진

샘김의 25kg 폭풍 감량 다이어트 이야기를 듣자 최화정은 "요즘엔 뭐가 제일 맛있냐"고 질문했습니다. 샘김은 "오리고기가 그렇게 맛있다. 집에서 구워서 머스터드 소스 찍어먹는다. 아무래도 양이 있으니까 살이 안 찔 수는 없다"며 대답했습니다.

참고로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매주 월~일요일 오후 12부터 2시까지 잔잔하게 방송합니다.

샘김 노래 뮤비 it's you

from http://lifemedicine.tistory.com/56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