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풍기아줌마 별세, 안타까운 한혜경님 사망소식

선풍기아줌마 별세, 안타까운 한혜경님 사망소식

지난 15일에 사망하신 한혜경님 일명 선풍기 아줌마 별세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다.

삶이 힘들어 세상과 이별 하신것인지 아니면 숙환이 있으셔서 사망 하신것인지...

선풍기아줌마 별세 원인은 따로 알려진 것이 없다.

가족들이 도봉구 한일병원에서 조용히 장례를 치른 후 이날 오전 발인을 마쳤다고 한다.

정말 오래전에 석계역 갔다가 멀리서 선풍기 아줌마라고 예상 되는 사람을 발견한 적이 있었는데, 장례식장이 도봉구라면, 선풍기 아줌마 사는곳이 그 근방이 맞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하튼 선풍기 아줌마라 불리우는 한혜경씨의 꿈은 가수였고, 한 때 밤무대 가수로도 활동하셨었다.

선풍기 아줌마 젊은 시절은 정말 아름다웠다.

그러나 한 순간의 실수로 평생을 고통속에서 살아야만했다 ㅠㅠ

선풍기 아줌마는 한 때 성형 중독으로 불법 시술을 받았고, 환청이 들릴 때 마다 얼굴에 직접 콩기름, 파라핀, 공업용 실리콘 등을 주입하기도 했다.

결국 부작용으로 한혜경님의 얼굴은 크게 부풀고 선풍기 처럼 얼굴이 크다하여 선풍기 아줌마라는 별명이 붙으며 놀림까지 받았다. 또한 정신질환까지 생긴것으로 알려졌다.

2004년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출연 이 후 재활과 일상 회복에 힘써왔고, 좋은아침, 사람이다Q, 여유만만, 그 때 그사람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선풍기 아줌마의 안타까운 사연이 세상에 알려졌다.

한혜경님은 한 인터뷰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가수 활동을 시작할 무렵 내성적인 성격 탓에 자아를 강하게 하기 위해 성형 시술을 시작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예뻐지려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강해지기 위해서 였다"고 말했다.

한혜경님은 다른 여가수보다 뒤처진다는 압박감을 가졌지만 성형으로 어느 정도 해소됐다고 밝혔었다.

한편 선풍기 아줌마 별세 소식에 많은 이들이 안타까워 하고 있다. ㅜㅜ

이번 생애에서 못 다 이룬 꿈, 다음 생애에서는 꼭 이루시길 빌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from http://bboggoc.tistory.com/6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