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밤' 낸시랭, 이혼 전남편 왕진진 실체 공개 "어머니 전라도 고향...

'한밤' 낸시랭, 이혼 전남편 왕진진 실체 공개 "어머니 전라도 고향 파라다이스 그룹 아버지" 가족사

왕진진 실체

'한밤' 낸시랭, 왕진진과 이혼 과정에서 알게 된 세 가지 진실

예술가 낸시랭이 왕진진(본명 전준주)과 관련, 심경을 전했습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지난 14일 역삼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낸시랭의 개인전을 찾아 단독 인터뷰를 진행한 내용이 공개 됩니다.

떠들썩했던 결혼과 남편 왕진진에게 쏟아진 전과, 사칭, 출신사기 등의 의혹, 리벤지 포르노 협박까지, 다사다난했던 10개월이 지나 이혼소송에 들어간 낸시랭의 현재 심정은 어떤지 물어봤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 입니다.

'한밤' 제작진에 따르면 한동안 매체에서 얼굴을 볼 수 없었던 낸시랭은 오랜만에 선 카메라 앞이 어색한지 긴장된 모습으로 한밤과의 단독 인터뷰에 응했다. '한밤'을 통해 처음으로 입을 연 그는 잘못된 선택으로 고통스럽고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털어놨다고 합니다.

정말 왕진진의 실체를 몰랐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그는 "왕진진이 자신은 파라다이스 그룹의 서자이며 상속문제로 억울하게 옥살이를 했다"며 눈물을 흘리며 말했고, "그 모습에 자신은 남편을 믿었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기자회견 당시 사람들이 왜 의혹을 제기하는지 몰랐다"고도 했습니다.

낸시랭은 시간이 지난 뒤에야 그가 거짓말을 하고 있음을 느꼈다고 했다. 그녀는 직접 전라도에 왕진진의 친모로 추정되는 분을 만났고, 세 가지 진실을 알게 됐다고 했습니다.

낸시랭이 친모를 찾아가 알게 된 첫 번째는 마카오가 아닌 전라도에서 태어났다는 사실이고, 두 번째는 아버지는 파라다이스 그룹의 회장이 아니라 농사를 짓다가 경운기사고로 돌아가셨다는 사실이었다. 세 번째 진실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뷰 도중 눈물을 흘리며 그 동안의 마음고생을 털어놓은 낸시랭은 그의 거짓말을 알게 된 후에도 자신이 선택한 사랑이었기에 가정을 지키려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의문이 가는 부분에 대해 묻기만 해도 왕진진은 폭행으로 반응했다고 말했다. 폭행으로 인해 죽고 싶은 마음도 생겼지만 지인의 도움으로 고비를 넘겼고 작품을 통해 슬픔을 승화 시켰다고 합니다.

낸시랭의 슬픔이 담긴 개인전과 눈물의 단독 인터뷰는 18일 오후 8시 55분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 '산상수훈' VIP 시사회가 12월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낸시랭이 참석했습니다.

대해스님이 만든 기독교 영화 '산상수훈'은 배우 백윤식의 차남 백서빈이 주연을 맡은 영화로 지난 6월 제39회 모스크바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된 바 있습니다.

2017/11/23 - [화제인물누구] - '반드시 잡는다' 백윤식, 아들 백서빈 언급 "2세 연기자 마이너스 요인인 것 같다" 인터뷰

2017/11/07 - [화제인물누구] - '반드시 잡는다' 백윤식 성동일 무비토크 라이브 "배상훈 교수 최악 미제사건 분석"

2017/10/19 - [화제인물누구] - '싱글와이프' 정시아, 남편 백도빈 시아버지 백윤식 언급 "딸 백서우 아들 백준우" 공개

낸시 랭 프로필

한국계 미국인 행위예술가이자 방송인, 기업인이다.

낸시랭 몸매

출생: 1979년 3월 11일 (낸시 랭 나이 38세), 낸시 랭 고향 미국 뉴욕 주 뉴욕

낸시랭 머슬마니아, 낸시랭 비키니

낸시 랭 국적: 미국

낸시랭 성형전후

부모: 낸시 랭 아버지 박상록

낸시랭 움짤

낸시 랭 학력: 홍익대학교

낸시랭 화보, 글래머 낸시랭 몸매

저서: 난 실행할 거야

낸시랭 파격화보

낸시 랭 집안 1976년 3월 11일[1]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또는 1979년 3월 11일[2] 미국 뉴욕 시 출생이라는 두가지 설이 존재한다. 변희재의 주장에 의하면 1989년 서울 구정초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나[3] 미디어워치의 기사 외에 실제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는다.

원인과 사유는 분명히 알려져 있지 않으나 학창 시절에는 대한민국과 미국의 복수 국적을 가지고 있었으며, 필리핀의 마닐라 국제학교(Brent International School, Manila)를 졸업하고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과를 재외국민 특례입학으로 입학하여, 동 대학교 서양화과 대학원을 졸업하였다. 성인이 된 후 자신의 한국 국적을 포기하였다.

낸시랭 교회 낸시랭 씨가 크리스천

낸시랭 맥심화보

낸시랭 몰래카메라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연예인 동료 미스티를 경찰에 신고했다. '몰래카메라를 촬영했다'는 이유였다.

낸시랭은 술에 취한 상태였으며, 신고 이후 인근 파출소에 출석했다. 같은 날 경찰은 이 사건에 대해 "오인 신고로 종결을 내렸다"고 전했다.

낸시랭 변희재

낸시랭이 변씨와 미디어워치 편집장 등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에서 "500만 원을 지급하라"며 원고 일부 승소 판결을 내렸다.

재판부는 미디어워치가 낸시랭을 '친노종북세력'이라고 표현하는 기사를 쓴 것에 대해 "단순히 정치적 견해나 성향에 차이가 있음을 표명하는 것을 넘어 낸시랭이 마치 북한을 추종하고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부정하려는 사람인 듯한 인상을 준다"며 "비난 표현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낸시랭 결혼

“남자친구 있다 처음 얘기한다. 일반인이고 사귄지는 8개월정도 됐다. 이상형은 뇌가 섹시하고 인류애가 있는 남자”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연예인 친구는 많지만 사귀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160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