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보미 이완 열애 인정

토픽셀프 2018. 12. 6. 23:34

이보미 이완 열애 인정

프로골퍼 이보미와 배우 이완이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오늘 27일 이보미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rk 27일 두 사람이 신부님 소개로 이완과 올해 초부터 만났다라며 결혼에 대해선 언급하기 조심스럽다고 둘 사이의 관계를 인정했다고 합니다. 이완 소속사 관계자도 이완과 이보미가 교제 중인게 맞다고 하면서 두 사람이 만나게 된 일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모두 카톨릭 집안이다. 친한 신부님 통해 만나게 됐고, 골프라는 공통 분모로 인해 올초부터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둘은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깊은 관계라는 보도에 대해서는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는 것은 맞지만 아직 결혼을 말하긴 조심스럽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완은 배우 김태희의 동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2004년 드라마 SBS 천국의 계단으로 데뷔, 작은 아씨들, 천국의 나무, 우리 갑순이 등의 작품에 출연했고 현재는 차기작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꽤 오래 안나오지 않았나 싶은데 일본에서 영화도 찍었다고 알고 있는데 잘 안 된 것 같습니다. 이보미는 2007년 KLPGA에 데뷔했고 2010년 한국여자프로골프 대상 시상식 골프존 KLPGA에서 다승왕과 상금왕, 최저 타수상을 수상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일본으로 무대를 옮긴 이보미는 역대 단일 시즌 최다 상금을 경신하는 등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 배우 이완은 현재 소속사인 루아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 사실도 알려졌습니다. 27일 오전 OSEN 취재 결과에 따르면 이완은 소속 중이던 루아엔터테인먼트와 최근 결별했으며, 현재는 차기작과 함께 새 소속사를 물색 중라고 합니다. 루아엔터테인먼트는 이완과 그의 누나 김태희가 소속돼있던 가족 기업이었으나, 최근 김태희가 비에스컴퍼니로 소속사를 이적하면서 이완 또한 새로운 소속사를 찾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from http://maniboseyo.tistory.com/2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