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명 스캔들 김부선.딸도 진실 공방에 가세. 이재명후보님 가족분들께...

이재명 스캔들에 휩싸인 배우 김부선이 심경을 토로하며 대중들에게 호소하고 나섰다.

KBS 뉴스9에서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와 불륜 의혹에 휩싸인 김부선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부선은 인터뷰를 통해 그간 회유와 협박이 계속됐기 때문에 입을 다물고 있었다. 더는 숨기고 싶지 않다.

내가 그냥 감옥에 들어가겠다며 참담한 심정을 밝혔다. 앞서 김부선은 이재명 후보와 자신의 관계에 대해 수차례 만났던 불륜 사이라고 주장했지만 이 후보 측은 변호인과 의뢰인으로 만난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에 진실공방이 첨예하게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김부선은 내가 무슨 이유로 거짓말을 하겠냐며 억울해했고 이재명 후보는 선거가 끝나면 책임을 묻겠다며 대응했다. 그 가운데 김부선은 딸 이 미소의 미래를 우려하며 딸 이 미소의 미래가 걱정이다.

딸의 혼삿길을 내가 막는 것 같아 괴롭다고 했다. 향후 이재명과 스캔들이 확산되는 것에 대해 원치 않는다고 덧붙였다. 김 씨 딸인 배우 이 미소 씨는 이날 자신이 어머니와 이 후보가 함께 찍혀 있는 사진을 없앴다고 주장했다.

이 씨는 SNS에 올린 굴에서 졸업 관련 사진을 정리하던 중 이 후보님과 저희 어머니의 사진을 보게 되었고 그 사진을 찾고 있는 엄마를 보고 많은 고민 끝에 제가 폐기해버렸다고 밝혔다.

이 씨는 더이상 선거 잔치에 저희를 초대하지 않기를 바란다며 제가 상처받은 만큼 상처받았을 이재명 후보님 가족분들에게 대신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글을 맺었다.

김부선 씨도 이날 자신의 SNS서 이 시점에 거짓말이 필요한 사람은 이재명이겠습니까, 김부선이겠습니까? 라고 반문했다.

from http://you8514.tistory.com/18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