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거냐3' 김태원, 아내 이현주 치매검사 "자녀 딸 김서현 남자친구 집안...

'별거가 별거냐3' 김태원, 아내 이현주 치매검사 "자녀 딸 김서현 남자친구 집안 박완규 부활 해체 이유" 공개

이현주 치매검사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 ‘별거가 별거냐3’에서 이현주가 남편 김태원마저 예상치 못한 장소를 방문해 궁금증을 더한다고 합니다.

아들 우현이와 필리핀에서 생활하고 있는 이현주는 한국에 온 김에 치매 검사를 받기위해 한의원에 찾아간다. 그 이유는 평소 심한 건망증으로 일상생활에 영향을 끼칠 정도라 걱정스러운 마음에 검사를 받기로 큰 결심한 것 입니다.

별거를 하자마자 시댁방문으로 놀랐던 남편 김태원은 치매 검사라는 또 한 번의 예상치 못한 곳을 간 아내를 보곤 말을 잇지 못한다고 합니다.

2시간동안 이어진 검사 결과 역시 충격적이라 김태원은 물론 다른 남편들까지 심각한 분위기로 VCR을 바라본다. 실제 검사 결과를 들은 아내 이현주 역시 참았던 눈물까지 보이며 그동안 감춰왔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고 합니다.

별거 후 진행한 치매 검사에서 밝혀진 이현주의 충격적인 검진 결과 내용은 10일 토요일 밤 9시 E채널 ‘별거가 별거냐3’를 통해 밝혀진다고 합니다.

‘해투3’ 김태원 “김경호-박완규 두고 부활 5대 보컬 고민”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태원이 ‘부활’ 5대 보컬에 얽힌 흥미진진한 비화를 털어놓는다고 합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29일 방송은 ‘해투동-긴머리 휘날리며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1등가수 왕중왕전 2탄’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특히 ‘해투동-긴머리 휘날리며 특집’에는 최근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그룹 ‘포에버’(FOURever)를 결성한 김태원-김종서-김경호-박완규가 출연, 전격 데뷔 무대를 펼친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고 합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김태원이 ‘부활’ 5대 보컬 선정 과정에 숨은 1인치가 있음을 밝혀 좌중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바로 김경호와 박완규 사이에서 고민을 했다는 것 입니다.

김태원은 “김경호는 모르는 이야기지만, 김경호가 노래 연습하는 곳에 찾아가 문 밖에서 들어보기도 했다”고 전하면서 “약간 소리가 얇지 않나 싶었다. 이후 박완규를 만났는데 목소리에 두께가 있었다. 그래서 초이스를 박완규로 했다”며 당시의 상황을 생생하게 털어놔 흥미를 고조시켰습니다.

이 와중에 김태원은 “김경호가 (박완규보다) 외모는 뛰어났다”며 깨알 같은 세부기준을 공개, 박완규에 굴욕을 안겨 폭소를 자아냈다. 런가 하면 김태원은 김경호를 뽑지 않은 것을 후회했다고 밝혀 또 한번 관심을 집중시켰다. 박완규를 보컬로 내세운 ‘론리 나잇’ 앨범이 작품성에 비해 대중성을 인정받지 못한 것 입니다.

반면 김경호는 당시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고, 이에 김태원은 “김경호가 치고 나가는 모습을 보고 ‘아뿔싸’를 외쳤다”고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한편 이 같은 비화를 처음 접한 김경호는 솔직한 속내를 털어놔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로커들의 솔직한 입담이 호탕한 웃음을 자아낼 ‘해피투게더3’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습니다.

2018/02/22 - [박완규 나이] - '해피투게더3' 박완규, 김경호 디스 "아내 이혼 인신매매 천년의 사랑 작곡가"

2018/02/25 - [화제인물누구] - 복면가왕 달마대사 정체 길구봉구 길구..학가이 빅스 켄..병풍맨 류근지..동방불패 손승연..집시여인 아이비

2018/02/25 - [화제인물누구] - 열린음악회, 권인하 비오는 날의 수채화..소향 사랑보다 깊은 상처..홍진영 잘가라

김태원 프로필

대한민국 록 밴드 부활의 구성원이다. 본관은 충주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5년 4월 12일 (김태원 나이 52세), 김태원 고향 은평구 증산동

배우자: 김태원 부인 이현주 (김태원 결혼 1993년–)

부모: 김태원 어머니 이용옥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철가방 우수 씨, 아이 러브 유

소속 그룹: 부활 (1985년 ~)

가족 김태원 딸 김서현(나이 1997 ~ )

김태원 아들 김우현(나이 2000 ~ )

학력 장안대학교

종교 천주교

소속사 율앤어베인엔터테인먼트

부활 엔터테인먼트 (대표)

소속 그룹 부활

1965년 김태원 집안 3남 2녀중 막내아들로 태어났다. 당시 운송업과 자전거 대여업을 운영하던 재력가인 할아버지 밑에서 유복하게 자라는 듯 했으나, 김태원이 초등학교에 입학할 무렵 항공업으로 사업을 확장하려다 실패하여 어려움을 겪게 된다. 김태원은 당시 부유층 자제들만 입학할 수 있었던 사립초등학교에 형들을 따라 가까스로 입학하였으나, 이미 집안은 어려워진 상태였다. 때문에 김태원은 교복을 물려입는 등의 이유로 따돌림을 당했다. 초등학교 1학년때 김태원은 숙제를 하지 않았다는 이유 때문에 선생에게 따귀를 수도 없이 맞았고 이로 인해 정신적인 충격을 얻었고 더불어 학교에 대한 혐오감도 갖게 된다. 학교에 가기 싫었던 그는 아침에 집을 나와 하교하는 시간까지 학교 주변을 맴돌았다. 그런 어린 시절 중 그를 즐겁게 했던 것은 그를 유난히 예뻐했던 아버지를 기다리는 설렘이었다.[1]

김태원 이승철 불화설 공연 당일 인사를 똑바로 안했다는 이유로 부활 매니저에게 뺨을 맞았다. 부활 매니저는 공연 이름에서부터 출연료 등 이승철에게 여러 불만이 많았기 때문이라며 해명했다. 하지만 현재에 들어서는 그 오해를 푼 상태이며, 지금은 연락을 하면서 잘 지내고 있다고 한다.

김태원 저작권료 "200만 원 들어왔을 때 제일 행복했다"

김태원 가족사진

김태원 딸 남자친구 조쉬

김태원 작곡한 노래

비와 당신의 이야기

김태원이 예전 첫사랑을 생각하며 작사,작곡한 곡이다.

〈회상 III〉

부활 2집 음반에 수록되어 있다.

노랫말에 나오는 "소녀"는 현재 김태원의 아내를 가리킨다.

이승철이 부른 〈마지막 콘서트〉의 원곡이다.

〈사랑할수록〉

부활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음반.

부활 3집에 수록된 곡이다.

사연이 많은 곡이다.

〈아름다운 사실〉

2004년 김태원이 병원에 갔다가, 잦은 술로 인해 시한부 선고를 받고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서,

유작의 성격이 강한 곡이다.

후에,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에 삽입되어 유명해진 곡이다.

이 노래를 처음 부른 보컬은 '정단'이다.

정단은 현재(2011년) 1인 그룹 '그린 페이스'으로 활동중이다.

김경호 프로필

대한민국의 록 가수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1년 6월 7일 (김경호 나이 46세), 김경호 고향 목포시

김경호 키: 178cm

김경호 학력: 서울예술신학대

방송: 나는 가수다

배우자 일본여자 김경호 부인 치아키

김경호 집안 1971년 6월 7일, 대한민국의 전라남도 목포시에서 아나운서 부부의[1] 2남 중 막내로 태어나 중학교 때 순천시로 이주하여 자랐고 2살 터울의 형이 있다. 목포 문태중학교를 수료 후 순천이수중학교를 거쳐 순천효천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서울예술신학대학교에서 연극영화학과를 학사 졸업하였다. 고등학교 재학 당시이던 1989년 EBS 청소년 창작가요제7에서 〈꿈 그리고 사랑〉으로 동상을 수상하였으며, 1991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긴이별>로 동상을 수상하였다.

무릎팍도사, 김경호 집안 “부모님 아나운서 출신”

from http://postnow.tistory.com/313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