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 위자료 이혼 키 재산 빌딩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 위자료 이혼 키 재산 빌딩

서장훈 오정연 결혼과 이혼 뒷이야기가 공개됐다고 하는데요. 서장훈 오정연 결혼과 이혼 비화가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풍문쇼)에서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008년 오정연 아나운서는 ‘비바 점프볼’이란 농구 프로그램을 진행하던 중 서장훈과 인연을 맺게 됐고 두 사람은 2009년 열애 공개 4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었는데요. 당시 오정연은 서장훈을 오해해 대차게 찼다고 전해졌지만 서장훈의 진심에 반해 결혼까지 이르렀으나 결국 3년 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의 이혼 이유는 서장훈의 결벽증 때문이라는 풍문이 돌았다고 하는데요. 서장훈의 정리벽은 유명했는데 이에 대해 서장훈은 “정확하게 맞춰져 있지 않으면 슛을 던져서 공이 안 들어갈 수도 있다”며 직업병이자 징크스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오정연의 낭비벽이 이혼 사유였다는 찌라시에 대해 서장훈 오정연 측은 법적대응을 했고 9명이 적발돼 사과한 7명을 제외하고 나머지 2명은 처벌을 받았다고 합니다. 당시 서장훈과 오정연은 별도의 위자료 및 재산분할 청구 소송 없이 조정을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서장훈 전 농구선수의 재산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서장훈은 과거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자산이 대략 150억 정도... 양재동에 건물 한 채, 서초동에 건물 한 채가 있다"고 폭로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서장훈은 "왜 그런 걸 이야기하냐"고 타박했지만 김구라는 "이미 보도된 사실인데 뭐 어떠냐"며 너스레를 떨었었죠. 또한 김구라는 "내가 서장훈의 재산을 말하면서 양재동과 흑석동에 있다고 했는데 그게 서초동이라고 나갔더라.

서장훈이 서초동으로 알려지는 건 부담스러워한다. 정정하겠다"고 말해 한 번 더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죠. 특히 서장훈은 양재역에 약 200억원에 달하는 빌딩과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여의도 자택(15~20억원) 등 다수의 부동산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있습니다.

출생일 : 1974년 06월 03일, 서울

소속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미스틱89

직업 : 방송인, 전직 농구선수

신체 : 키 207cm, 몸무게 115kg, 혈액형 A형

데뷔 : 1998년 '서울 SK 나이츠' 입단

학력 : 연세대학교

from http://daoul.tistory.com/12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