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공명 교통사고 현재 상태 부상 경미 복귀 예정 "집안 동생 NCT...

배우 공명 교통사고 현재 상태 부상 경미 복귀 예정 "집안 동생 NCT 도영 실제키" 혈액형

배우 공명이 교통사고로 경미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공명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공명이 지난 8일 늦은 시간 교통사고를 당한 것은 맞다”며 “병원으로 이동해 검사를 마쳤고 현재 귀가 조치한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얼굴에 경미한 부상을 입었지만, 심한 정도는 아니다. 오늘 오전 예정돼 있던 촬영은 미뤄졌다. 제작진과 촬영 일정을 논의 중이고, 곧 복귀할 예정이다”고 설명했ㅅ브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공명과 스태프들이 타고 있던 차량이 KBS2 수목극 ‘죽어도 좋아’ 촬영장인 인천 영종도를 빠져나오던 중 다른 차량과 사고가 났다고 보도했습니다.

공명은 7일 첫방송된 ‘죽어도 좋아’에서 강준호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공명 프로필

공명은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이다. 2013년 웹 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했으며, 영화 《수색역》, 드라마 《딴따라》, 《혼술남녀》, 《개인주의자 지영씨》 등에 출연했다. 2남 중 장남으로 두 살 터울의 동생은 NCT의 멤버 도영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4년 5월 26일 (배우 공명 나이 24세), 배우 공명 고향 구리시

배우 공명 키: 183cm 63kg, 265-70mm, 배우 공명 혈액형 A형

배우 공명 본명: 김동현 Kim Dong-hyun

형제자매: 도영

소속 그룹: 서프라이즈 (2013년 ~)

학력

토평초등학교 (졸업)

구리중학교 (졸업)

토평고등학교 (졸업)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과 (재학)

2016

SBS UHD 특집극 《미스터리 신입생》 이민성 2부작

수목드라마 《딴따라》 카일(이방글) 18부작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진공명 16부작

2017 KBS2 월화드라마 《개인주의자 지영씨》 박벽수 2부작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비렴 16부작

oksusu 웹드라마 《뇌맘대로 로맨스 LR》 L 10부작

tvN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 권제훈 16부작

2018 KBS2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 강준호

JTBC 단막극 《행복의 진수》 남궁진수 2부작, 방영예정

대한민국의 배우. 5인조 남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로, 아이돌 그룹 NCT(NCT U·NCT 127) 소속 도영의 형이기도 하다. the icon 인터뷰에서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성격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 부모님이 자신을 연기 학원에 등록해주셨다고 한다. 가족 모두 교회를 다닌다 한다. 본인 및 당연히 동생인 도영도 포함. 또한 그는 십자가 목걸이를 하고 다니는 모습이 몇 번 포착이 됐다. 단, 술은 약간 마시는 것으로 확인됐다. 주량이 약간 있는 듯하다. 팀에서 유일하게 교회를 다니는 걸로 추정된다.

2016년 7월 18일,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에서 19살 딸에게 무관심한 아버지의 사연을 듣고 눈물을 흘렸다.[3] 영상을 보면 정말로 무슨일이 난 것 마냥 굉장히 슬프게 운다. 감정이입이 빠른 듯 하다[4].

최근 이혼을 한 아버지가 스크린 골프에 빠져서 딸의 돈을 빌려 유흥비를 탕진했고 딸은 아르바이트로 돈을 벌고 있었다고 한다. 심지어 딸 생일이거나 아플 때도 아버지의 친구들과 술 마시고 노느라 딸 문제는 뒷전이었다고 한다.

배우 공명 가족 사진

from http://yoyonew.tistory.com/313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