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홍만표부부 오피스텔 56채 소유...지지하다가 망신당한 광주일보!

이재명 “죽을 때까지 쓸개즙 빨아 먹히면서 사탕 주는 주인에 고마워하는 곰”

이재명 성남시장은 2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성남이 부자라서가 아니고, 부정부패 예산낭비 없애고 세금탈루 잡아서 전 새누리당 시장이 남긴 빚 4572억 갚고 난 후 복지 확대한 것입니다"라고 했다.

이어 "부자면 전 새누리당 시장은 왜 빚을 7,285억이나 졌을까요?"라고 했다.

다른 글 엔선 "김제동 "국정원, 노무현 추모식 사회 맡지 말라 했다" 발언 재조명"이라는 기사를 링크한 뒤 "참 할 짓도 없구나"라고 적었다.

이 시장은 "성남시가 체납액징수 경기도 최우수 수상.."이라며 "이렇게 치열하게 노력해서 만든 예산을 매년 천억이나 뺏아가겠다는 게 말이 됩니까?"라고 되물었다.

이어 "성남시가 지원하는 좋은 사업들도 정부가 예산 1500억원을 빼앗아 가면 중단할 수밖에 없습니다"라고 했다.

이 시장은 "죽을 때까지 제 쓸개에 주사기 꽂아 쓸개즙 빨아먹으면서 사탕 주는 주인에게 고맙다며 좋아하는 미련한 곰이 떠올라 씁쓸하네요"라고 했다.

출처: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0641300&code=61111111&cp=du

좀비 칠푼이가 성남시 세입에서 내년엔 1000억원, 내후년부턴 1500억원씩 빼앗아 가겠다고 했답니다. 헐~

故, 노무현 대통령은 조중동과 싸우고

쥐새끼는 초등학생과 싸우고

사료 쳐 먹고 할 짓이 없는 칠푼이는 이재명과 싸우고

나라 꼬라지 잘 돌아간다. ㅉㅉㅉ

허긴 세월호 국정원 소유, 총풍사건 등 입바른 소리만 하는데 밉기도 할 겁니다.

군사비는 세계

from http://bestagora.tistory.com/1558 by ccl(A)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