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사강 론 열애 결혼 나이차

이사강 론 열애 결혼 나이차

뮤비 감독 이사강이 빅플로 론(천병화)과 결혼을 전제로 목하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중이며 현재 결혼식을 치를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사강 론 결혼 - 두사람을 잘 알고 있는 지인의 말로는 이사강과 론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며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자연스레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래를 함께 하기로 약속을 했다고 하네요.

론은 이사강에게 힘든 연예계 활동 속에서도 조언을 해준 것에 많은 힘을 얻었고, 이시강 역시 남자답고 사려깊은 론에게 많은 의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서로를 잘 이해해주는 참 이쁜 커플이라는 지인의 설명 입니다.

1980년생인 이사강은 올해 38살이고 론은 11살 어린 1991년 생입니다.

이사강 론 나이차는 11살이라는 큰 벽이 있긴 하지만 나이차를 뛰어넘어 연인관계로 발전해 주변의 부럼움을 사고 있습니다.

이사강은 미녀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합니다. 중앙대 연극영화과에서 연출을 전공했으며,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대학원 영화학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만의 감각적인 분위기로 연출하는 것으로 유명한 그녀는 현재 자냐브로스 소속으로 다양한 가수들의 뮤비 연출을 맏고 영화 칼럼도 연재 중에 있습니다.

from http://cdooby.tistory.com/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