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룡 유호정 미국 건물 자녀 다 알아보기!

현재 결혼 23년차에 든 유호정이 미우새에 출연했습니다. 유호정의 남편은 이재룡으로 같은 배우 출신인데요, 유호정은 '다시 태어나도 이재룡과 결혼하겠다'라고 말해 미우새 어머니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러면서 '너도 한번 당해봐라'라고 말을 해 큰 웃음을 주었죠! 이재룡 유호정 부부는 강남에 건물도 있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시죠!

청담동에 있는 유호정 건물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재테크에도 일가견이 있어 보이는데 청담동의 주차장을 61억이라는 어마어마한 액수를 지불하고 건물을 올렸다고 합니다...! ㅎㄷㄷ 또 모든 명의를 유호정의 이름으로 올렸고 집안의 모든 경제권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이재룡과 유호정이 이혼이라고 하게 되는 날에는... 건물값은 200억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이름은 '리&유 빌딩' 입니다.

이재룡과 유호정 부부는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습니다. 현재 자녀들은 미국에서 유학생활을 하고 있는데 아들의 경우 이재룡과 유호정이 결혼한지 무려 7년만에 얻은 소중한 아들이라고 합니다! 현재 유호정 아들의 나이는 2002년 생으로 16살로 알려져있으며 딸의 경우는 공개된 바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호정 키는 165cm에 몸무게는 43kg를 유지하고 있어 나이 50세에도 철저하게 몸매 관리를 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단순히 동안미모만이 아닌 철저한 자기관리가 있어 아직까지도 현역에 있으신 것 같습니다. 남편인 이재룡의 나이는 1964년 생으로 올해 55세이며 아내인 유호정과는 5살의 나이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무려 청담동에 건물을 갖고 있고 아직도 깨소금을 볶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이재룡 유호정 부부! 미국에 있는 자녀들, 아들과 딸도 좋은 유학생활 하길 바랍니다. 행쇼!

from http://jabjisic.tistory.com/7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