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왁굳 얼굴 트위치 김수현 아나운서 나이

스포티비게임즈 김수현 아나운서는 15일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과 결혼한 소감을 남겼는데요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관심에 놀랐고, 결혼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사실 각자의 분야가 있기에, 그리고 지난 4년 넘는 시간 동안 조용히 응원하며 지켜온 관계라고 말했는데요

결혼까지 공개하기 조심스러웠던 것이 사실이지만 관심 가져주시고 축하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네요

앞서 같은날 우왁굳은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어제오늘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 결혼 했습니다. 빠른 업로드와 관련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라는 짧은 공지를 올리기도 했죠

두사람은 10월13일 토요일에 결혼했다고 하네요.

우왁굳은 트위치TV, 유튜브 등에서 활동 중인 유명 게임 스트리머인데요

리그오브레전드, GTA4, 오버워치 등의 게임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으며 얼굴은 공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반려견 인스타그램에도 얼굴이 가려진 사진만 나왔으며, 현재 캐리커처를 프로필로 사용중이죠

스포티비게임즈 소속인 김수현 아나운서는 리그오브레전드, 카드라이더 등 게임 대회 진행을 맡아왔습니다.

특히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많이 해 롤여신 별명을 얻기도 했으며 안경을 썼다는 이유로 별명이 많이 붙기도 했네요.

김수현 아나운서 나이는 1992년생이라고 하며 우왁굳 나이는 1987년생이라고 하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39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