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왁굳 김수현 아나운서 결혼 프로필 몸매 인스타

우왁굳 김수현 아나운서 결혼 프로필 몸매 인스타

스포티비게임즈 소속 김수현 아나운서와 게임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의 결혼 소식이 알려져 화제입니다. 공통적인 게임계 분야에서 활동중인 두사람은 13일 비공개로 결혼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게임 스트리머로 알려진 우왁굳 (본명 오영택)은 트위치 티비 등에서 활동 중인 유명 스트리머입니다. 평소에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재미있는 캐리커쳐로 마스코트를 둔 스트리머입니다. 공개되지 않은 얼굴 탓에 각종 추측과 사진들만 돌고 있을 뿐 정확한 프로필이 없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반면 김수현 아나운서의 프로필을 보면 스포티비게임즈 소속의 게임 전문 아나운서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의 중계를 맡으면서 더욱더 유명세를 치렀습니다. 특히 평소 미모와 몸매가 뛰어난 아나운서로 시청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었는데, 안경을 쓴 김수현 아나운서의 모습이 화제가 되어 '갓경누나'라는 별칭으로도 유명합니다.

일반인들에게는 다소 낯선 우왁굳(본명 오영택)과 김수현 아나운서이지만, 게임 업계에서는 인기있는 스타들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듯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이 보이자 우왁굳 (본명 오영택)과 김수현 아나운서는 예상치 못한 관심에 놀라움을 표현하면서 예쁘게 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서로를 생각하는 이해심과 배려심으로 백년가약을 맺게 된 우왁굳 (본명 오영택)과 김수현 아나운서는 팬 사이트와 인스타를 통해서 뜨거운 관심에 감사를 표하면서 웨딩 화보 등을 공개하며 입장을 밝혀 앞으로 게임계의 부부로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from http://yoonny-box.tistory.com/4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