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 발표, 제이쓴의 나이는?

개그우먼 홍현희가 파워블로거 제이쓴과 다가오는 10월 결혼을 발표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 제이쓴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홍현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저 결혼합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오작교 역할을 한 사람은 개그우먼 김영희인데, 그녀의 발언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김영희는 지난 2016년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홍현희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었다. 당시 김영희는 ”인정하기 싫지만 애교도 많고 홍현희가 인기가 제일 많다”라고 얘기했다. 그리고 DJ 최화정도 “밀당도 잘하고 착착 감겨”라며 김영희의 말에 동의를 했었다.

홍현희는 지난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리고,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이다. 제이쓴은 블로그에서 셀프 인테리어 노하우들을 설명해주는 블로거다. 그는 한편 팟캐스트 ‘육성사이다’,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등에 출연도 했었다.

제이쓴은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강남의 집을 고쳐준 적도 있다. 당시 강남은 제이쓴에 대해 자신보다 한 살 형이라 밝혔는데, 강남은 1987년생이므로 제이쓴은 1986년생으로 한국나이로 32살이다. 홍현희와는 4살연하 커플인 것이다.

from http://skqnwkek.tistory.com/12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