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왁굳 얼굴 김수현 아나운서 결혼

우왁굳 얼굴 김수현 아나운서 결혼

김수현 아나운서와 게임스트리머 우왁굳(오영택)이 결혼 한다는 소식으로 인해 우왁굳과 김수현 아나운서가 누군지에 대한 궁금증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왁굳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어제 오늘 동영상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에 대해 결혼했습니다. 빠른 업로드와 관련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라는 내용을 공개하여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우왁굳 나이는 1987년생으로 올해 32세이며 트위치 스트리머에서 활동하고 현재는 유튜브 활동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우왁굳의 캐릭터 마스코트로 유명한 사진입니다.

우왁굳은 아프리마TV를 게임방송 플랫폼으로 정착시킨 선구자로 현재 트위치의 대표적인 종합 게임 스트리머 중 한명입니다.

그리고 현재 트위치, 유튜브에서 활동중인 수 많은 게임 스트리머들의 롤모델이며 스트리머로 꿈을 키우게 해준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우왁굳은 얼굴없는 스트리머로 유명하며 자신의 마스코트만 보여질 뿐 실물 공개를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게임즈 아나운서로 최근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맡으면서 활동했습니다.

김수현 아나운서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27세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우왁굳은 정확하게 결혼 상대를 밝히지 않았지만 네티즌들은 신부를 김수현 아나운서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아나운서, 안경누나, 갓경누나로 유명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두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이 관련 사진을 올리면서 해시태그에 #오영택 #김수현 아나운가 달리면서 이 둘의 결혼 의혹이 확대되었습니다.

from http://keyska.tistory.com/6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