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학영 승부조작 장학영 김지연 부인 이혼 장학영 연봉 장학영 도박

축구 국가대표 출신 장학영 승부조작 혐의 구속

전 축구선수 장학영 승부조작 혐의로 구속되었다는 뉴스가 퍼지고 있습니다. 실시간 검색 1위까지 장악한 축구 국가대표 출신 장학영 전 성남FC 선수는 프로 축구선수에게 승부조작을 제안했다가 경찰에 적발되었습니다. 이에 부산 중부 경찰서에서는 국민체육진흥법 위반 혐의로 장학영을 구속하였습니다.

전 축구선수 성남 FC 수비수 출신 장학영은 9월 21일 오후 10시 19분쯤 부산 중구의 호텔에서 아산무궁화축구단 소속 선수 이한샘에게 승부조작을 제안하며 5천만원을 건내려 했습니다. 축구선수 이한샘에게 전반 25분전에 퇴장을 받고 나가면 현금 5천만원을 주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축구선수 이한샘

다행스럽게도 이한샘은 제안을 거절하고 경찰에 신고해 알렸고 장학영이 투숙중인 호텔을 찾아가 바로 긴급체포 했지만 브로커인 A와 B 씨는 해외로 도피하여 수사가 쉽지 않은 상황이라고 전해집니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한편으로 장학영 아내 배우 김지연또한 화제가 되고있는데 탤런트 김지연 장학영 이혼한 이유또한 장학영 도박중독 때문이라고 전해집니다.

장학영 전부인 탤런트 김지연 장학영 이혼

장학영은 동료 및 후배들에게 몇백만원씩 돈을 빌려왔고 도박에 중독되면서 엄청난 빚을 지고 있는것으로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성남에서 장학영 선수가 한창 국가대표로 뛰었을때 장학영 연봉은 약 5억 5천만원 수준이었다고 합니다. 도박중독에 아내 김지연과 이혼에 이번 승부조작 사건까지 점점 파국으로 치닫는 장학영입니다.

from http://coconism.tistory.com/20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