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턴 고현정 이진욱 등장인물 "줄거리...정해찬 입금전후 조인성 열애설"

리턴 고현정 이진욱 등장인물 "줄거리 딸 정해인 아들 정해찬 입금전후 조인성 열애설"

“2018년 1월, ‘희대의 살인 스릴러’가 온다!”

배우 고현정-이진욱-신성록-봉태규-박기웅-정은채-윤종훈-한은정-김희정 등이 <리턴> 라인을 가동했습니다.

오는 1월 17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retern)(극본 최경미/연출 주동민/제작 스토리웍스)은 늦깎이 흙수저 변호사와 살인 사건 용의자의 아내이자 경력 단절의 변호사가 상류층 살인 사건의 공동 변호를 맡으면서 벌어지는 스릴러 드라마다. 완성도 높은 작품을 위해 지난 11월 중순부터 촬영에 돌입, 집중도 있게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 2018년 시청자들의 인생 드라마를 또다시 업그레이드 시킬 전망 입니다. 이와 관련 <리턴> 배우들과 제작진이 지난해 경기도 고양시 탄현동에 위치한 SBS 제작센터에서 진행했던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고현정-이진욱-신성록-봉태규-박기웅-정은채-윤종훈-한은정-김희정 등 배우들과 주동민 PD 그리고 최경미 작가는 장장 4시간 동안 실전을 방불케 하는 대본 리딩 현장을 연출했습니다. 가장 먼저 약 1년 반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고현정은 ‘상류층 희대의 살인 스캔들’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나서는, 비밀을 가진 흙수저 변호사이자 TV법정쇼 ‘리턴’의 진행자인 최자혜 역을 맡아, 관록의 연기를 펼친다. 첫 등장부터 특유의 시원한 웃음을 터트리며 분위기를 돋웠던 고현정은 대본 리딩 내내 극을 이끄는 하드캐리 열연으로 현장을 들썩이게 했습니다. 이진욱은 한번 꽂힌 사건은 해결하고 마는 타고난 깡과 범죄에 집착하는 근성을 지닌 강력계 ‘꼴통 형사’ 독고영 역으로 등장한다. 이진욱은 능청스러우면서도 인간미 넘치는, 선 주먹 후 사고형 인간, 독고영의 면모를 100% 담아내며 “역시 이진욱!”이라는 찬사를 터져 나오게 했습니다. 신성록-봉태규-박기웅-윤종훈 등 ‘상류층 희대의 살인 스캔들’ 속 네 명의 용의자로 분한 배우들은 개성 있는 감정 연기로 현장을 휘어잡았습니다. 신성록은 올해의 기업인상까지 받을 정도로 탁월한 사업 수완을 겸비하고 있지만, 잘못된 선택을 하게 되는 IT회사 대표 오태석 역으로, 서슬 퍼런 악역 연기를 선보여 현장을 휘감았다. 봉태규는 속없어 보이다가도, 어느 순간 폭주하는 폭력성을 가진 사학 재벌가의 아들 김학범 역을 맡아, 선한 얼굴을 하고 있다가도 급격히 돌변하는 이중적인 모습을 소화해내며 분위기를 달궜습니다. 출중한 외모와 비상한 두뇌를 갖춘, 순도 99.9% 금수저이자 태하그룹 본부장 강인호 역으로 나서는 박기웅은 무게감 있는 연기로 열기를 돋웠고, 의료 재벌가의 아들 고준희 역으로 등장하는 윤종훈은 의지 없이 무리들의 의견에 따르는 병약한 캐릭터를 그려내 눈길을 모았습니다. 정은채는 대학 졸업 직전 사법 시험에 합격한 능력자였지만 재벌 2세 강인호와 결혼, 평범한 아내이자 엄마로 살아온 장롱 면허 변호사 금나라 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 스크린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아온 정은채는 청순하지만 강단 있는 외모와 100% 맞아떨어지는 싱크로율로 금나라를 표현,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런가하면 특별출연하는 한은정은 와인바를 운영하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염미정 역을 실감나게 선보였고, 김희정은 자혜가 유일하게 속 감정을 드러내는 사무장 강영은 역으로 통통 튀는 연기를 펼쳐내 기대감을 끌어 올렸습니다. 제작진 측은 “자타공인 명배우들이 첫 호흡을 맞춘 <리턴> 대본 리딩 현장은 숨소리조차 다르게 느껴질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며 “대본도 이미 많은 분량이 나와 있는 만큼 촬영도 완성도 높게 이뤄지고 있다. 2018년 대한민국 안방극장에 품격 있는 파문을 던질 <리턴>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은 KBS 드라마시티 <아귀>를 시작으로, 2015년 SBS 극본 공모에서 단막 2부작 <글마 갸 삼촌>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집필 능력을 인정받은 최경미 작가와 <부탁해요 캡틴>, <떴다 패밀리>를 연출한 주동민 감독이 의기투합,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판사판> 후속으로 오는 1월 17일 첫 방송됩니다.

배우 고현정 프로필

출생: 1971년 3월 2일 (고현정 나이 46세), 고현정 고향 능주면

고현정 키: 172cm

배우자: 고현정 전남편 정용진 (고현정 결혼 1995년–고현정 이혼 2003년)

고현정 자녀: 고현정 아들 정해찬, 고현정 딸 정해인

영화: 미쓰GO, 해변의 여인, 여배우들, 잘 알지도 못하면서, 북촌방향

고현정 종교 불교

형제자매 1남(고현정 동생 고병철)[1] 1녀 중 장녀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2]

고현정 딸 정해인 근황 최근 모습 올해 나이 19살

고현정 몸매

고현정 입금전후

고현정 비키니

고현정 강의실 담배 사진

학력[편집]

서울북성초등학교 (졸업)

아현중학교 (졸업)

중앙여자고등학교 (전학)

시온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고려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학과 석사과정 중퇴

고현정 집안 미스코리아 출신인 만큼 출중한 미모에 연기력도 좋고 출연한 작품 대부분이 성공해서 배우로서는 손색이 없다[2]. 탑여배우에 대한 일반적인 선입견과 달리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예능에서도 거침 없는 언행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때문에 '고느님'이라는 호평을 받기도 하지만, 혹평을 받기도한다 그 누구에게 사생활이나 성격, 인성 뭐로 까이든 간에 작품에서 연기로는 까는 사람이 없는 배우[3].

화려한 연기 경력이나 파란만장한 개인사 모두 통틀어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이야기거리가 많은 여배우 중 한명이다.[4]

대표작으로 모래시계와 선덕여왕이 있다.

고현정 전남편 누구, 고현정 남편 재혼, 정용진 고현정 이혼 사유

고현정 전남편이름 정용진 부회장과 한지희씨의 교제는 탤런트 고현정과 이혼한 지 5년여 만인 2007년 12월에 처음 불거졌다. 당시 일부 언론은 ''''정용진 부회장이 20대 여성과 열애 중이며 이태원 일대에서 데이트를 즐겨왔다''''고 보도했다. 당시 공개된 여성이 바로 정 부회장과 결혼한 한지희씨다. 당시 언론에는 ''''플루트를 전공한 음대생 한 모씨''''로만 알려졌다. 그러나 정 부회장은 기사가 공개됐을 당시 ''''음악회를 다니는 모임을 통해 알게 돼 공연을 몇 번 보러 다녔을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고현정 홍상수 일화

나한테 술 먹이지 마라. 이상한 현학적인 말로 나를 헷갈리게 하지 말아라 ㅋㅋㅋ

자기 영화 출연한 여배우들한테 저런 식으로 집적거렸나보네요.

출처 - http://mlbpark.donga.com/mlbpark/b.php?p=1&b=bullpen2&id=5316141&select=title&query=&user=&reply=

고현정 딸사진

고현정 재산

고현정은 "우리 집 안에는 화장실이 5개"

고현정 출연료 약 4억 원

고현정의 진짜 위자료는 370억

고현정 씨는 지난 2010년 4월 설립한 아이오케이컴퍼니를 최근 코스닥 상장사인 포인트아이와 합병시켜 우회 상장에 성공하면서 주식자산이 48억5천만원을 기록했다.

이로 인해 고씨는 연예인 주식부자 9위로 급상승했다.

고 씨는 아이오케이컴퍼니 설립 당시 지분 55%인 1억6천만원을 출자했으나 이것이 5년여 만에 30배 넘는 대박이 난 것이다.

고 씨와 함께 이 회사 주식을 갖고 있는 영화배우 조인성 씨도 8억8천만원으로 주식부자 대열에 합류했다.

배우 이진욱 프로필

출생: 1981년 9월 16일 (이진욱 나이 36세), 이진욱 고향 청주시

이진욱 키: 185cm

이진욱 학력: 청주대학교

방송: 너를 사랑한 시간,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삼총사, 더보기

수상 후보 선정: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인기상

이진욱 집안 1981년 충청북도 청주시에서 1남 3녀 중 막내로 태어나 중앙초등학교, 청운중학교, 상당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 이후 청주대학교 환경공학과를 자퇴한 뒤 서울로 상경했고 2003년 파나소닉 광고 모델로 연예계에 첫 데뷔해 다수의 CF를 찍었다

이진욱 고소녀 학원강사 오모씨 영어강사 아니었나요? 실루엣 보면 수강생들은 신상 알겠네요

출처 - http://mlbpark.donga.com/mlbpark/b.php?p=91&b=bullpen2&id=5616897&select=title&query=&user=&reply=

그런데 스포츠월드 취재결과 A씨가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던 사실이 밝혀졌다. A씨는 지인에게 가족이 학원사업을 하고 있다고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학원강사 아니네요

이진욱 공효진 결별 이유

"두 사람은 최근에 결별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결별시기 및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일이기에 확인이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진욱 고소녀 유죄 집행유예 선고

재판부는 "피고인의 고소는 객관적 사실에 반하는 허위로 무고죄가 성립한다"며 "다만 범행이 금전 요구 등 파렴치한 목적으로 계획한 것이 아니고 이로 인해 이씨가 구속되거나 기소된 적이 없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이진욱 고소녀 반서진

내가 '이진욱의 고소녀'? 황당하다"반서진은 "이진욱과 전혀 모르는 사이이며 스쳐지나간 적도 없다"며 관련 루머를 일축했다.

이진욱을 고소한 A씨는 30대의 평범한 직장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최근 SNS를 중심으로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찌라시에는 '이진욱의 그녀'라는 제목으로 반서진의 사진이 게재돼 있다.

이진욱 성폭행 사건 정리 결말

사건은 최종적으로 무고로 종결이 났지만 일부 네티즌들에게는 원나잇하는 문란한 사람이란 비난을 받기도 했다. 하지만 이진욱과 고소여성은 지인에게 소개받은 관계임이 이미 카톡공개로 확인됐고, 아무리 스킨쉽 진도가 빨랐다손 치더라도 이는 생판 모르는 사람들끼리 단순 유흥을 위해 즐기는 원나잇과는 상황이 전혀 다르다. 물론 사람마다 스킨쉽에 대한 가치관의 차이는 있을 수 있겠으나, 어쨌건 그는 엄연히 피해자고 가해자는 거짓말로 이진욱을 고소한 여성이다. 설령, 원나잇을 했다쳐도 원나잇은 범죄가 아니다.

그러나 단순 증거불충분에 의한 무죄도 아닌 무혐의가[2] 나왔고 잘못은 허위고소를 한 여성이 했음에도기사의 베댓은 전부 이진욱보고 "남자가 조신했어야지, 하체함부로 놀리니까 그렇게돼지."등으로 욕하고있다. 심지어 그 여성의 욕은 찾아볼수도 없는 상황.

2016년 8월 2일, 고소인의 영장이 기각 되었다. 이후 다시 영장 재시청했지만 또 기각 되었다.

2016년 12월 15일 결국 여성은 무고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2017년 6월 14일 무고혐의의 여성이 "무죄"를 선고 받았다. 재판부는 "A씨가 성관계에 적극적으로 응했다고 보긴 어렵다"며 여러 사정을 비춰보면 허위진술을 했다고 볼 수는 없다고. 여태까지의 상황이 뒤집힌 만큼 더 지켜봐야 할 것이다.[3]

2017년 10월 27일 항소심에서 무고혐의 여성에게 징역 2년을 구형했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15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