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주요뉴스 2018.10.12 (6)

토픽셀프 2018.10.12 21:01

주요뉴스 2018.10.12 (6)

1. 목표서 고교생이 교사 컴퓨터내 내신 시험문제 빼돌려

전남 목포 한 고등학교에서 중간고사 시험문제가 유출돼 경찰과 교육 당국이 조사에 나섰다. 12일 목표경찰서와 전남도교육청에 따르면 최근 A고교 2학년 재학생이 중간고사 영어시험문제를 빼돌렸다는 의혹이 일어났다. 학교 측은 익명의 제보자로부터 이런 내용을 듣고 자체 조사를 벌인 결과 해당 학생이 이달 2일 오후 4~5시께 교사 연구실에 들어가 컴퓨터에 꽂힌 이동식 저장장치(USB)를 이용해 문제지를 출력한 것으로 파악했다.

2. 여고시험 구하라 문제 출제...학교 측 "분명한 잘못"사과

인천의 한 여고 시험 문제에 카라 출신 구하라와 강지영, 헤어 디자이너 최종범을 조롱하는 듯한 예문을 사용해 논란이다. 비판 여론에 해당 여고의 교장이 사과했다. A여고는 3학년 중간고사 영어 시험 문제에 구하라와 강지영, 헤어 지다이너 최(최종범)의 사진과 함께 이들이 이야기를 나누는 예문을 실었다.

3. '하자투성이' 청주 중흥아파트 시공사 '거짓 해명' 논란

충북 청주 방서지구 중흥S클래스 아파트 부실 시공 의혹을 사고 있는 중흥건설이 이번에는 '거짓 해명' 논란에 휩싸였다. 아파트 하자 관련 언론보도와 관련, 중흥건설은 지난 10일 해명 자료를 내 "벽이 휘어 있다고 보도된 사진은 실물과 다르게 왜곡 촬영됐다. 입주자대책협의회에서 마치 시공이 잘못 된 것처럼 유포하고 있는 것"이라고 반박했다.

*출처 : https://news.naver.com/

from http://oraclejava120.tistory.com/5575 by ccl(A)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