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비리 사립유치원 명단 mbc

토픽셀프 2018.10.12 18:19

비리 사립유치원 명단 mbc

비리 사립유치원 명단 mbc

mbc가 비리유치원 명단을 공개하고 임우재와 故 장자연씨 통화설을 보도하면서 10월 12일 비리유치원 명단과 임우재, 장자연 통화설이 주목을 받으며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전국 비리 유치원 명단을 입수하고 보도한 mbc는 홈페이지에 전국 유치원 감사 결과 보고서를 공개하여 적발된 유치원 실명과 적발 내용, 행정처분 내용 등을 밝혔습니다.

이번 감사결과는 전국 모든 유치원에 대한 전수조사 결과가 아니며 17개 시도교육청이 2014년 이후에 자체 기준에 따라 일부 유치원을 선별하여 실시한 감사 결과라며 "고의성이 없는 단순 착오나 실수로 규정에 어긋난 행위를 했다가 감사에 적발된 유치원들도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비리 유치원 명단이 공개되자 유치원에 자녀를 보내는 학부모들은 분통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학습을 위해 아낌없이 지출해온 교육비가 줄줄이 새고 있던게 아니냐는 주장도 나오며 부모들은 유치원에 자녀를 보내는 것 자체를 망설이게 된다고도 했습니다.

전국 17개 시도교육청이 2013년부터 2017년까지 감사를 벌인 결과 전국 1878개 사립유치원에서 5951건의 비리가 적발되었다고 10월 11일 밝혀졌습니다.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자신의 블로그에 "아이들을 위해서 쓰라는 유치원 교비로 성인용품을 사고 명품 가방을 사고 원자의 외제차를 수리한 사례들이 있다면서 가장 우려되는 것은 공개된 사립유치원 비리가 빙산의 일각일 수도 있다는 점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비리 유치원에 대한 영상은 아래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제 교육위 국정감사에서 17개 시도교육청 감사로 비리 혐의가 적발된 유치원 명단을 공개했다고 블로그에 글과 영상을 올린 박용진 의원은 자신도 두 아들을 유치원에 보냈던 부모로서 끝까지 책임을 가지고 문제해결에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from http://keyska.tistory.com/51 by ccl(A)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