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지민 전현무 해피투게더 시즌4

한지민 전현무 해피투게더 시즌4

10월 12일에는 해피투게더 시즌4가 첫방송을 했습니다. 해투4에서는 첫 게스트로 배우 한지민이 출연했으며 이외에 스페셜 MC로는 지상렬, 워너원 황민현 등이 출연했습니다.

새롭게 변화된 해투4에서는 스튜디오를 벗어나서 찾아가는 섭외방송으로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중이던 한지민을 찾아서 해투4 MC들과 제작진들이 부산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날 해투4에서는 한지민 전현무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전현무에게 서운한 적이 있다면서 이야기를 이어나갔습니다.

전현무가 방송에서 한지민한테 전화를 한 적이 있었고 새 번호를 알려줬는데도 불구하고 굳이 예전 번호로 전화를 해서 한지민이 안받았던 설정을 만들었던 것입니다.

이에 방송 전현무는 한지민이 바뀐 번호를 알려주지 않았다는 해명을 했으며 한지민은 "왜 제 번호로 안하셨느냐고 문자 보내지 않았냐"고 반박했고 한지민의 전현무 몰이에 시청자들에게 웃음포인트를 선사하였습니다.

한편 한지민은 황민현이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에 회사 여직원들이 모두 부산에 내려왔다면서 워너원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황민현은 한지민을 위해서 라이브로 노래를 불러 여심을 자극하면서 부러움을 샀습니다.

한편 새롭게 시작한 해피투게더 시즌4의 MC는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가 케미를 선보입니다.

한지민의 폭발적인 예능감을 보시려면 해피투게더4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from http://keyska.tistory.com/45 by ccl(A)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