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래면! 매콤우동 삿포로식 하이면 솔직후기~

날이 참 덥다. 이럴 때 일수록 이열치열 이라는 말이 생각난다. 그래서 오늘 매콤한 우동을 소개해 드려 더위로 무더위를 조금이나마 이겨내보자 하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박나래 하면 코빅 개그프로에서부터 나혼자산다까지 종횡무진하고 개그우먼이다. 인기와 출중한 요리실력 덕에 이런 음식 메인 모델을 장식한거 아닌가 싶다. 나래면 하이면 삿포로식 매콤우동의 빨간고추가 꽤나 매울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필자는 요리를 잘 하지 못한다. 그래서 일반 라면과 짜파게티 사이 조리를 하다가 실수를 하는 편이라, 조리법을 꼭 보는 편이다. 하이면 조리법은 다행히 라면보다 더 쉬운듯? 싶다. 일단 냄비에 350ml 종이컵 2컵 분량을 넣고 물을 끓인 후 면과 액상 스프를 넣고 2분간 더 끓여 주자. 이후 건더기 스프를 마지막에 첨가하면 된다.

나래면 하이면 매콤우동 사포로식 영양정보를 살펴보겠다. 나트륨 1700mg 탄수화물 73g 당류6g 지방 2.7g 포화지방 0.6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9g 이다. 마지막으로 나래면 매콤우동 칼로리는 352 열량이다.

나래면 하이면 밀은 호주산이며, 알레르기 표시성분에 밀, 대두, 새우, 계란 우유 함유가 되어 있으니 참고하자. 그 외에 성분표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란다.

from http://kakaokakao.tistory.com/1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