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아 남편 전상우 집안 나이

2000년대 쥬얼리로 데뷔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박정아는 팀에서 리더와 메인보컬을 맡았습니다. 그 후 우여곡절 끝에 2009년 쥬얼리 탈퇴를 선언한 후 연기자로서 활동을 했으나 발연기 논란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연예계 데뷔 후 많은 일이 있었던 박정아 임신 남편 전상우 집안 나이차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정아 나이는 1981년 2월 24일생 입니다. 박정아 키는 169cm의 큰키와 관리가 잘 되어 박정아 몸매는 항상 많은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멤버 불화설 및 교체들로 인해 많은 일들이 있었던 쥬얼리 노래모음에는 니가참좋아 One more time Super stars 등이 있습니다.

2009년 리쌍 길과의 열애설이 터지게 되면서 미녀와 야수커플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았으나 2011년도에 박정아 길 결별을 하게 됩니다. 박정아 길 헤어진 이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스케줄상의 문제와 서로의 시간이 맞지 않아 헤어지게 된것으로 추측됩니다.

박정아 결혼 2016년에 하게 되는데 1년정도의 열애기간을 갖은 후 결혼을 하게 됩니다. 박정아 남편 전상우 직업은 프로골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정아 남편 나이차이는 남편 전상우가 2살 연하로 연상연하 커플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박정아 임신 소식이 들려오면서 대중들의 축하가 끊이질 않는데요, 그녀는 결혼 2년만에 임신을 하게 되어 더욱 소중하고 애틋함을 알 수 있습니다. 박정아 출산 내년 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건강관리에 집중하여 출산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내남자의 비밀 박정아 열연을 보여주면서 연기자로서 입지를 굳혔는데요, 초반에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기도 하였으나 꾸준히 노력한 모습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돌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박정아 임신 소식 다시한번 축하드리면서 내년봄 건강하게 출산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또한 박정아 남편 전상우와 함께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가기를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from http://day-by-zena.tistory.com/132 by ccl(A)

댓글